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필드, 어린이날 황금연휴 ‘카니발 인 스타필드’ 개최

스타필드, 어린이날 황금연휴 ‘카니발 인 스타필드’ 개최

  • 기자명 김기홍
  • 입력 2018.05.01 09: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카니발 인 스타필드’ 행사를 하남·코엑스몰·고양 전 점에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은 오는 5일~7일까지 어린이날 연휴 기간에 맞춰 1층 일렉트로마트 앞에서 어린이 고객들에게 캐릭터 풍선을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풍선은 매일 1000개 한정, 1인에 1개씩 제공된다. 마블 히어로 3종 게임(캡틴 아메리카 미니 컬링, 토르 두더지 잡기, 헐크 팔씨름)도 체험할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 백화점 1층에서는 AR(증강현실) 트릭아트 포토존을 운영한다. 가상과 현실을 오가는 이색적인 배경에서 특별한 추억이 담긴 가족사진을 남길 수 있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5일 야마하에서 진행하는 미니 음악 콘서트를 비롯해 캐릭터 코스튬 포토 이벤트, 풍선 증정, 레고 60주년 기념 브릭 체험존 등을 운영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5일~7일까지 어린이들에게 캐릭터 풍선을 하루 1000개씩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코엑스 C-페스티벌 입장권 혹은 전시홀 통합 입장권을 소지하고 스타필드 코엑스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무료 음료 이용권(하루 1천명 선착순 한정)을 지급한다.

새봄을 맞아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의 아쿠아필드는 5월 1일부터 야외 물놀이 시설을 오픈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부터 4일까지는 아쿠아필드 물놀이 시설 입장료 대인 1인 정상가 결제 시 동반 소인 1인 무료 입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스포츠몬스터에서는 5월 한 달 동안 아이 동반 부모 또는 조부모 고객 입장 시 3000원 할인과 음료 쿠폰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스타필드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