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창립 60주년 '고객사랑 대축제'..다양한 혜택 풍성
LG전자, 창립 60주년 '고객사랑 대축제'..다양한 혜택 풍성
  • 김기홍
  • 승인 2018.05.01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1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LG베스트샵을 비롯한 전국 주요 매장에서 `고객 사랑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건강관리가전 4종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홈 뷰티 기기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를, 3종 구매 시 ‘포터블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증정한다. 

또 2대 이상의 건강관리가전을 신규 렌탈하는 경우에는 제품마다 매월 5천원을 추가 할인해준다. 

LG전자 건강관리가전 4종은 LG 트롬 건조기, LG 트롬 스타일러,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LG 퓨리케어 360˚공기청정기 등이다.

이와함께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구매 고객에게는 홈 뷰티 기기 `LG 프라엘` 4종 풀세트를 증정한다. LG 프라엘은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며 4종 풀세트의 출하가는 189만 6천원이다. 

이밖에 LG전자는 회사 홈페이지 내 이벤트 사이트에 60주년 축하메시지를 남긴 후 SNS에 공유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쿠킹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60명에게 제공한다. 

또 65형 LG 올레드 TV, LG 디오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LG 트롬 트윈워시,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등 총 1958개의 경품을 증정한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LG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