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트로엥, SBS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 시즌2에 `그랜드 C4 피카소` 지원

시트로엥, SBS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 시즌2에 `그랜드 C4 피카소` 지원

  • 기자명 최영락
  • 입력 2018.05.16 09: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16일부터 방송되는 SBS 모비딕의 육아 리얼리티 웹 예능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 시즌2에 패밀리카 `그랜드 C4 피카소`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시즌 1에서 약 3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끈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의 시즌 2는 16일부터 5주간 방영된다. 초보 아빠로 김종민과 유재환이 출연, 세 명의 아이들과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를 타고 함께 하는 1박 2일 간의 여행이 그려질 예정이다.

그랜드 C4 피카소는 국내 수입차 중 유일한 디젤 7인승 다목적 차량(MPV)이다. 확 트인 시야의 전면 개방감, 실용성 높은 내부 공간, 14.2km/ℓ(복합연비 기준)의 연비, 그리고 다양한 편의장치까지 골고루 갖춰 다가오는 캠핑 시즌 온 가족이 편하게 탈 수 있는 패밀리카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전면의 파노라믹 윈드 스크린과 글라스 루프는 이동중에도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해 야외 경치 구경을 가능하게 한다. 2열과 3열 시트는 독립적으로 조절 가능하다. 2열의 세개의 좌석을 모두 접을 경우 최대 1,843리터까지 적재 가능하다.

또한, 뒷범퍼 하단의 감지센서를 통해 간단한 발 동작만으로 자동으로 트렁크가 열리는 핸즈 테일 게이트(2.0 모델에 한함)를 비롯,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시스템, 차선 이탈 방지 시스템 등 편의성 및 안전성을 높인 기능들도 눈에 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이달 14일부터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디지털 영상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총 세 편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방영 중이며, ‘확’, ‘더’, ‘쏙’ 등 간결하고 임팩트 있는 의성어로 그랜드 C4 피카소의 차별성을 재치있게 부각시켰다고 평가받고 있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한불모터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