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피니티,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 차량 지원

인피니티,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 차량 지원

  • 기자명 최영락
  • 입력 2018.05.16 15: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SBS 새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시크릿 마더’에 자사 대표 모델들을 지원한다고16일 밝혔다.

SBS주말 드라마 ‘시크릿 마더(연출 박용순, 극본 황예진)’는 아들 교육에 올인한 강남 열혈맘 김윤진(송윤아 분)의 집에 의문의 입시 대리모 김은영(김소연 분)이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워맨스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이번 드라마는 5월 12일 첫 회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8시 55분에 방영 중이다. 

극 중 매사 완벽한 계획으로 자식 교육에 혼신을 다하는 전직 정신과 의사 김윤진(송윤아 분)은 인피니티의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Q50을 타고 등장한다. 이를 통해, 김윤진의 단아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한층 더 부각시키고 있다.

이외에도 대치동 명문 초등학교 열혈 학부모들인 송지애(오연아 분)는 프리미엄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을, 이병학(김병욱 분)은 럭셔리 SUV QX60을, 강혜경(서영희 분)은 최고급 세단 Q70을 타고 등장해 강남 학부모들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준다.

한편, 인피니티는 5월 한 달간 드라마 지원 모델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극 중 김윤진의 차량 Q50(센서리 트림)의 경우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이용해 구매 시 800만원의 혜택과 배터리 보증 연장 및 네비게이션 무상 지원을 제공하는 ‘스마트 패키지’상품을 운영 중이다. 강혜경이 타는 Q70을 구매할 시에는 800만원의 혜택에 주유비 200만원이 추가 지원된다. 또한, 국산 차 보유 고객 또는 기존 인피니티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별도의 지원이 더해져 최대 1,200만원까지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인피니티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