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필립스, 앰비라이트 적용한 올레드 TV 2종 국내 론칭

필립스, 앰비라이트 적용한 올레드 TV 2종 국내 론칭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6.11 15: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가 제작한 TV의 국내총판을 담당하고 있는 피디케이는 필립스의 올레드 TV(55/65인치) 2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필립스의 올레드 TV는 LG디스플레이 패널을 장착하고 쿼드코어 CPU와 HDR10, Dolby Vision, DTS 서라운드 등 최고급 사양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필립스의 TV스크린의 색상에 맞춰 빛을 조절할 수 있는 다이오드 기술인 앰비라이트(Ambilight)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후면부에 장착된 LED가 화면 색조를 감지, 주변 빛의 양에 맞춰 TV 가장자리에서 벽면에 같은 색 조명을 자동 투사해 선명도를 극대화하면서 눈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이와 더불어 피디케이는 필립스 올레드 TV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필립스 올레드 TV(55/65인치) 및 새롭게 출시한 필립스 스마트TV(50/55인치) 할인 행사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옥션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필립스의 올레드 TV(55인치, 65인치)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30만원 상당의 필립스라이트 HUE3.0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포토상품평은 블로그, 카페, SNS에 사진 5장 이상의 제품 사진과 200자 이상의 상품평을 작성 후 해당 링크를 메일로 보내면 된다.

‘필립스 올레드 TV’는 경기도 의정부와 전북 전주에 마련된 전시장에 방문하면 생생한 화질을 현장에서 직접 감상해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사진=필립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