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페스타, 대학생 서포터즈 ‘뷰티스타 1기’ 발대식

비페스타, 대학생 서포터즈 ‘뷰티스타 1기’ 발대식

  • 기자명 김기홍
  • 입력 2018.08.02 16: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클렌징 브랜드 ‘비페스타’가 지난달 30일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호텔에서 2018년 대학생 서포터즈 ‘뷰티스타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비페스타 대학생 서포터즈는 대학생과의 공감대를 확대하고 소통하는 브랜드로서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최근 뷰티업계에 인플루언스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팔로우 같은 영향력을 활용해 제품을 소개하는 인플루언서도 중요하지만, 실제 일상 생활 속에서 비페스타를 좋아하고 즐겨 사용하는 라이프 인플루언서(Life-influencer)를 육성해간다는 취지도 함께 고려됐다.

이번 비페스타 ‘뷰티스타 1기’는 8월부터 11월말까지 4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며, 총 30명의 대학생을 선발했다. 뷰티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이 많은 친구들을 우선적으로 선발했으며, 졸업 후 마케팅 관련 직무를 희망하는 학생들의 지원이 많았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학생들은 매월 지정된 주제를 가지고 본인의 개성을 활용하여 자유롭게 콘텐츠 크리에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맨담코리아의 비페스타 외에도 다양한 신제품 및 브랜드 체험의 기회도 주어진다. 특히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1년치 클렌징 제품과 함께 상장 및 백화점 상품권을 전달한다.

비페스타 관계자는 “비페스타 서포터즈로 참여한 학생들에게 뜻깊은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교류의 장과 현직 마케터로서 실무에서 펼쳐지는 경험이나 에피소드를 나눌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국내 론칭 8주년을 맞은 비페스타는 그동안 올리브영 등 H&B스토어를 통해 클렌징 전문 브랜드로서 꾸준한 성장세를 거듭해 왔다. 단순한 외형적 성장에 머무르는 것이 아닌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하기 위해 대학생 서포터즈를 시작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창구를 마련해 지속적으로 성장해나갈 전망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사진=비페스타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