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하반기 삼성 채용 대비 “GSAT 모의고사로 실력 키우세요”

에듀윌, 하반기 삼성 채용 대비 “GSAT 모의고사로 실력 키우세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8.04 08: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년 하반기 삼성 공채를 대비하기 위한 ‘GSAT 실력체크 온라인 모의고사’를 접수중이다.

에듀윌은 방학을 맞아 미리 하반기 채용에 대비하고 싶은 대학생 및 취준생을 대상으로, 이들이 GSAT를 실전처럼 경험해볼 수 있도록 GSAT 모의고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에듀윌 GSAT 실력체크 온라인 모의고사는 GSAT 최신 기출 유형을 완벽히 반영해 실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직렬 및 영역별 상세한 성적 통계를 통해 자신의 객관적 위치 및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다.

명쾌한 모의고사 해설 제공을 통해 GSAT 전문 교수진의 시간단축 풀이 스킬도 습득할 수 있다.

에듀윌은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에서 ‘2018 하반기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마스터’를 한 권만 구매해도 GSAT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에듀윌이 하반기 공채 대비 출간한 GSAT 교재는 온라인서점 예스24 GSAT 부문 7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도서 구매자 뿐만 아닐, 에듀윌 대기업 또는 공기업 온라인 유료강의 수강생, 에듀윌 GSAT 온라인 스터디 참여자, 네이버카페 ‘취톡’ 내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도 무료 응시권을 받을 수 있다.

GSAT 실력체크 모의고사의 무료 응시권을 받는 방법은 에듀윌 공기업/대기업 취업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2010년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과학기술부 장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 정보통신부 장관상, 노동부 장관상,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법무부 장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 등 교육, 채용, 사회공헌 등 다양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신력이 높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사진=에듀윌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