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구 스카이차 우진스카이, “철저한 안전관리와 꼼꼼한 고소작업 진행”

대구 스카이차 우진스카이, “철저한 안전관리와 꼼꼼한 고소작업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8.07 13: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소작업은 숙련된 기술과 안전함으로 승부해야

고층에서 이루어지는 작업 중 일반 사다리만으로 작업하기 힘든 경우, 안전하고 깔끔한 작업을 위해 고소작업 업체를 통해 스카이차로 작업을 하게 된다.

스카이차는 각종 고소작업에 특화된 차량으로 흔들림이 없고 안정감이 있어 안전한 고소작업이 가능하고, 좁은 골목길이나 복잡한 도로, 보도 위에서의 고층작업을 수월하게 할 수 있어 이용자의 만족도가 높다. 그러나 고소작업 특성상 사고 발생의 위험과 곳곳에 위험요소가 있기 때문에 업체선정하기에 앞서 기본적인 안전수칙을 따르고 있는지, 작업 전 안전점검을 꼼꼼히 하는 곳인지를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고소작업을 하게 될 경우 철저한 안전 관리에 따라 작업하고 안전관행을 잘 지키는지를 먼저 따져보아야 하고, 만족스러운 작업 결과가 뒤따라야 한다.

이에 안전제일을 우선 순위로 내세운 우진스카이가 정기적인 안전검사로 철저한 안전관리와 꼼꼼하고 만족도 높은 고소작업 결과를 고집한 결과 관공서를 비롯한 대규모 작업으로 대구경북 지자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대구 지역의 젊은 대표들로 구성된 올스타 스카이 연합 소속으로 각 작업에 알맞은 스카이차의 신속한 배차를 위해 1톤, 2톤, 3톤, 3.5톤, 5톤의 안전검사를 마친 최신장비의 다양한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고소작업 사다리차를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대구 경북 지역 어디든 신속하게 출동하여 안전하고 꼼꼼한 작업이 가능하며 24시간 친절한 상담과 이용이 가능하여 원하는 시간대에 언제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정우진 우진스카이 대표는 “공사현장 철거 작업, 배선 작업, 지붕 판넬 작업, 간판 및 현수막 설치 작업, 외벽 세척 및 외벽 칠 작업, 유리 썬팅 작업, 방수 작업, 가로등 교체작업, 전지 작업 등의 다양한 고소작업은 날씨와 주변 상황의 여건에 따라 작업 여부가 달라지기 때문에 오랜 경력을 바탕으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 작업자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사진=우진스카이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