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말 나이트 레이스 "난 강원도 카레이싱 휴가 떠난다~"

주말 나이트 레이스 "난 강원도 카레이싱 휴가 떠난다~"

  • 기자명 김기홍
  • 입력 2018.08.09 15: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일 공기 좋고 물 맑은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5라운드 ‘나이트 레이스’가 열린다.

일 년에 한 번뿐인 나이트 레이스는 국내에서는 볼 수 없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만의 독특한 콘텐츠로 주목을 받아왔다. 

관람객들은 레이스 차량들이 내뿜는 불빛과 함께 엔진음에 더욱 집중하게 되면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다른 경기와는 달리 야간에 열리는 레이스여서 색다른 볼거리와 함께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운 흥미로운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슈퍼레이스는 인제군 관광과 ‘나이트 레이스’ 관람을 계획하고 있을 모터스포츠 팬들을 위해 즐겁고 시원하게 여름 밤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했다. 

어두운 시간에 열리는 ‘나이트 레이스’의 특성에 맞게 빛과 소리를 활용해 시각과 청각을 만족시킬 이벤트들이다. 화려한 조명으로 치장한 디제잉카의 퍼포먼스와 함께 DJ들이 선사하는 일렉트로 댄스 뮤직(EDM) 공연도 마련돼 있다. 

윙바디 무대에서 펼쳐지는 LED 매직쇼, 화려한 외관의 튜닝카와 슈퍼카도 관람객들의 시선을 잡아 끌기에 충분하다. 해질 무렵 진행되는 달려요 버스와 택시타임, 그리드 워크 이벤트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흥겨운 댄스 파티와 짜릿한 모터스포츠를 즐기기 위해서는 체력이 필요하다. 이번 ‘나이트 레이스’에서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개 클래스의 경기가 모두 열리는데 결승일인 8월 11일 오후 7시가 넘어선 시간부터 현대 아반떼컵 마스터즈 레이스 결승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결전의 무대가 열린다. 최상위 레벨인 캐딜락 6000 클래스의 결승전이 끝나면 시간은 자정 무렵이 될 예정이다. 

다행히 인제군에는 맛있는 음식도, 편안한 잠자리도 충분해 ‘나이트 레이스’를 더욱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다. 내린천 부근을 비롯해 인제군청 인근, 북면 황태길 등 여러 곳에서 품질 좋은 황태로 만든 구이, 찜, 국 등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물이 맑아 고급 식용어인 송어는 물론이고 동자개, 쏘가리, 메기 등 민물고기들도 많다. 산골 마을답게 곰취 등 산나물, 송이 등의 버섯류들을 이용한 음식들도 만날 수 있다. 

종합숙박 앱 1위 서비스인 ‘여기어때’를 이용하면 인근의 숙소와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5라운드 ‘나이트 레이스’ 티켓도 구매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슈퍼레이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