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 리클라이너 가죽소파 창고 대방출 전국 특가할인
파주 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 리클라이너 가죽소파 창고 대방출 전국 특가할인
  • 지피코리아
  • 승인 2018.08.1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철과 추석 연휴가 포함되어 있는 8월부터 10월까지는 이사하기 좋은 계절로 새로운 집으로 입주하는 사람들이 많은 시기다. 이사를 하는 과정에서 정리하는 물건도 많지만 새롭게 들여오는 것들도 많다. 특히 가구의 경우 집안 내 분위기를 좌우하는 만큼 새롭게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이 상당수이다.

그 중 1인 가구부터 대가족까지 확실한 휴식을 선사하는 필수 가구 ‘소파’는 책을 읽고 차를 마시는 등 활용도 높은 가구로 인식되고 있다. 최근에는 기본적인 패브릭 소파, 가죽소파 이외에도 원하는 각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리클라이너 소파와 같은 여러 제품들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어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보다 깔끔하고 장기간 사용해도 무리가 없는 고품질 소파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그렇지만 구매를 하고 싶어도 천차만별인 가격에 고민을 거듭하는 소비자들이 속출하고 있다. 이에 파주 일산가구단지 모던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는 ‘1인-4인 리클라이너 가죽소파 창고 大 방출 전국 동시 특가할인’을 마련했다.

베니시모는 이번 특가할인 행사를 통해 허리 부분을 도톰하게 받쳐 주는 영화관 테마의 리클라이너 소파 ‘루디’와 무소음 모터의 사용으로 소음이 거의 없는 ‘카슨’, 블루투스 기능으로 음악 감상과 영화 감상에 편리한 ‘오스카’, 소파 헤드와 다리에 각각 모터를 장착해서 분리 작동이 가능한 ‘스펜서’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베니시모는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파주 일산가구단지에서 개최되는 ‘제7회 가구박람회’를 기념해 전 제품 특별 세일을 실시한다. 파주 가구 전시회 기간 내에 베니시모 가구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소파쿠션 2개 및 고급 메모리폼 목 베개와 함께 추가 사은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파주 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 관계자는 “기능성 소파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전국 동시 특가 할인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며 “언제 어디서나 가까운 곳의 베니시모 쇼룸을 방문해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베니시모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행사 ‘베니시모 홈페이지 소문 내주세요!’를 비롯한 ▲예비 신혼부부 5% 추가 할인 이벤트 ▲행복한 가족 인증샷 이벤트 ▲아쿠아클린 소파 고브 250만원 특가 행사 ▲방문기 후기 작성 시 특별 사은품(메모리폼·바디필로우) 증정 ▲각 직영점별 매장 전시소파 특별 세일 실시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베니시모의 쇼룸은 용인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인근의 부산직영점, 일산본점, 분당용인점, 대구점, 부산좌천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사진=베니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