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것만 알면 왕기초 탈출…에듀윌, 공인중개사 초시생 위한 기초탄탄특강 개강

이것만 알면 왕기초 탈출…에듀윌, 공인중개사 초시생 위한 기초탄탄특강 개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8.10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꼭 필요한 기초를 쌓을 수 있는 ‘기초탄탄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단, 2시간 안에 시험에 꼭 필요한 기초를 완성할 수 있는 강의로, 공인중개사로 인생의 2막을 준비하려는 수험생이라면 이번 특강을 눈 여겨 볼 만 하다.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에 있어 많은 합격생들이 입을 모아 강조하는 것. 바로 ‘기초를 탄탄히 다지는 것’이다. 실제 합격수기에서도 “기초를 건너뛰지 않고 공부한 덕에 동차 합격할 수 있었다”, “기초가 탄탄해야 혼자 문제를 푸는 힘이 생긴다” 등 기초의 중요성을 강조한 글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금번 특강은 초보 수험생을 위한 ‘부동산학 필수 용어’, 판례가 쉬워지는 ‘민법 기초 개념’, 이해가 빨라지는 ‘공법 체계도 정리’를 알차게 수록했으며, 에듀윌 이영방 교수, 심정욱 교수, 김희상 교수의 명쾌한 강의로 단 2시간 안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꼭 필요한 기초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특강은 에듀윌 7월 신규가입 회원이라면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7일이다. 민법, 학개론, 공법 기초개념과 출제 포인트를 한 번에 정리하길 원하는 수험생이나 독학에 한계를 느끼는 수험생에게 권장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작년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이는 2년 연속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쾌거로, 에듀윌은 2016년 시험에서도 자격증 교육 업체 최초로 최다 합격 공식 인증에 성공한 바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사진=에드윌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