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테크 에보스 기능성 방석, `통기성ㆍ체중분산효과` 수험생에 효과적
씰테크 에보스 기능성 방석, `통기성ㆍ체중분산효과` 수험생에 효과적
  • 지피코리아
  • 승인 2018.08.10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00일 카운트 세기에 돌입하면서 많은 수험생들이 연일 이어지는 폭염 속에서도 열공(열심히 공부하다)모드를 놓지 못하고 있다. 특히, 하루 종일 학교, 학원, 집에서 앉아 있는 영향 탓에 다리에 열이 몰리면서 부종, 습진 등의 질환을 호소하는 학생들 역시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하지만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다. 여름에 오래 앉아 있는 학생, 직장인, 운전자들에게 뛰어난 효과를 자랑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씰테크의 ‘에보스(EVOSS) 기능성 방석’은 우수한 통기성으로 습진이 발생하는 것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다. 에보스 기능성 방석은 공기가 잘 통하는 ‘에어셀’ 구조로 땀과 열을 효과적으로 방출하고 세균이 번식하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방석 내부에 위치한 셀들이 각각 연결됨으로써 체중분산효과를 갖기 때문에 하루 종일 앉아 있는 사람들의 경우에도 장시간 받는 척추의 압력을 분산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와 함께 엉덩이와 다리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주는 기능은 바른 자세를 찾고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울러 씰테크의 에보스 기능성 방석은 현재 ▲미국 ▲일본 ▲프랑스 ▲싱가포르 ▲대만 ▲홍콩 ▲중국 ▲터키 ▲브라질 ▲이란 등 세계 각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또한 씰테크는 일본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방석 시장 및 의료기기 시장 진출을 위해 법인을 설립한 바 있다.

한편 올해 하반기 씰테크는 에보스 기능성 방석과 함께 일본에서 개최되는 ‘도쿄 H.C.R 박람회(10.10~12)’ 및 중국‘CMEF 박람회(10.29~11.1)’, 독일 ‘MEDICA(11.12~15)’ 등 각국 의료기기 박람회에 참석 예정으로 지속적인 수출 바람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씰테크 관계자는 “국내·외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 입어 작년보다 두 배 이상의 매출을 끌어올릴 수 있었다”며 “씰테크의 에보스 기능성 방석이 거북목과 일자목, 척추측만증, 허리디스크 등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사진=씰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