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드페이스, 정우성과 함께한 2018 F/W 화보 촬영장 공개

레드페이스, 정우성과 함께한 2018 F/W 화보 촬영장 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8.21 09: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가 전속모델 배우 정우성과 함께한 2018년도 가을·겨울 시즌 화보 촬영장을 깜짝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컷은 독보적인 비주얼과 분위기를 뽐내며 가을·겨울 시즌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배우 정우성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촬영현장 사진 속 정우성은 특유의 강렬한 눈빛과 다양한 포즈로 겨울철 극한의 추위에도 끊임없이 도전하는 아웃도어의 정신까지도 풍부하게 표현해냈다.

올 여름 기록적인 폭염에 이어 겨울철 이상 한파까지 예측되는 가운데, 올 겨울 머스트해브 아이템 ‘롱패딩’을 착용한 정우성의 모습이 공개됐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화보를 통해 지난 시즌 ‘정우성 롱패딩’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었던 롱패딩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콘트라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을 비롯, 올 겨울 주목받고 있는 경량구스 패딩까지 2018년 F/W 시즌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패딩 패션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또 가을·겨울 시즌에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데일리로도 입기 좋은 바람막이, 경량패딩 등을 감각적으로 매치한 아웃도어룩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촬영 현장에서 정우성은 다양한 포즈와 표정 연기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것은 물론,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는 등 장시간의 촬영에도 흐트러지지 않는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발탁된 여성 모델 이승미는 프로 모델의 명성에 걸 맞는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배우 정우성과도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시즌 핏을 강조한 디자인과 베이직, 핑크 등 밝은 톤의 컬러를 적용하는 등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여성라인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레드페이스의 2018년 F/W 시즌 화보는 9월 중 레드페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사진=레드페이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