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주택관리사 초심 응원 이벤트…“이제 합격만 생각하세요”

에듀윌 주택관리사 초심 응원 이벤트…“이제 합격만 생각하세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8.30 15: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을 위한 ‘초심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일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8월 6일 이후 신규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50명에 한해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에 필요한 다채로운 아이템과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시 제공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초심 열공 3종 SET(합격 수첩, 포스트잇, 책갈피 자) ▷합격노트 3종 SET ▷핵심 용어집 ▷전과목 이론 강의 7일 무료 수강권 ▷1차 과목 기초 특강 등이다.

핵심 용어집은 어려운 이론을 쉽게 이해하고, 빠르게 문제를 푸는 데 꼭 필요한 내용을 담은 용어집으로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주목할 만 하다. 

함께 제공되는 전과목 이론강의는 '기초-기본-심화' 순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용어 및 개념정리 후 과목별 이론을 정립, 복습 후 빈출 내용을 파악하는 시스템으로 3단계 학습의 흐름을 잡을 수 있어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의 공부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탄탄한 기초를 쌓는데 도움을 주는 '1차 과목 기초 특강'이 추가로 제공된다. 신의영 교수의 빠르게 정리하는 민법 출제 포인트, 윤재옥 교수의 계산이 쉬워지는 회계원리 핵심 정리, 이강일 교수의 그림으로 이해하는 공동주택시설개론의 알짜배기 강의까지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수험생들의 부담을 줄였다.

에듀윌 관계자는 "많은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이 초심을 잃지 않고 남은 기간 동안 시험 준비에 더욱 몰두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든 수험생 여러분의 초심이 현실이 되도록 에듀윌이 함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2019년 주택관리사 1차 시험대비 입문특강을 회원가입시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공식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회원 자격을 얻을 수 있으며, 수강기간은 수강신청일로부터 7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