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양가구단지 베니시모, 코펀 국제가구전시회 기념 아쿠아클린-리클라이너 가죽소파 ‘전국동시 세일’

고양가구단지 베니시모, 코펀 국제가구전시회 기념 아쿠아클린-리클라이너 가죽소파 ‘전국동시 세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9.01 14: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회와 행사의 계절이라 불리는 가을에 돌입함에 따라 국내 곳곳 활발한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다. 그림이나 사진 등의 전시회는 물론, 결혼 박람회 및 커피 페어와 같은 여러 행사들이 줄이어 개최되고 있다. 결혼 및 이사가 활발한 시즌이기도 한 만큼 ‘가구 전시회’도 이곳 저곳에서 열리고 있는 중이다.

특히 현 시점에서는 8월 29일부터 9월 2일까지 일정이 진행되는 ‘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KOFURN 2018)’의 인기가 높게 나타난다. 다수 업체가 참가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2000여 개 부스가 비치되는 만큼 방문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모던 디자인 가죽소파 전문 브랜드 고양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펀 국제가구전시회 참가하지는 못했지만 이를 기념해 전국 각 매장에서  ‘아쿠아클린-리클라이너 소파 전국 동시 세일’을 본격화한다. 해당 브랜드는 자사가 주력으로 제공하는 두 카테고리 품목을 기존가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낮춰 소비자들의 금전적인 어려움을 해소한다.

소비자들은 평소 양질의 상품성을 갖춘 것으로 잘 알려진 베니시모의 아쿠아클린-리클라이너 소파를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현장에서 할인 판매되는 품목으로는 신규 라인업인 ‘버클리’와 ‘고브’부터 안락한 디자인이 특징인 ‘루미스’, 그리고 오랜 기간 사랑을 받고 있는 ‘주디’가 존재한다. ‘오드리’와 ‘르엔’, ‘레플린’ 등 다른 품목도 할인된다.

리클라이너 소파로는 블루투스 스피커 탑재로 음악 및 영화 감상에 좋은 ‘오스카’와 흔하지 않은 그레이 칼러감 및 고급스러운 질감의 이태리 면피가 특징인 ‘스펜서’가 있다. 여기에 넓은 좌방석으로 더욱 쾌적하게 사용 가능한 ‘카슨’ 및 홈씨어터나 프로젝터를 사용하여 거실을 영화관처럼 꾸미기에 좋은 4인 리클라이너 ‘루디’도 특별 할인된다.

이러한 베니시모는 자사 쇼룸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전원에게 소파쿠션 2개 및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의 추가 사은품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방문 후기 작성 시 특별 사은품(메모리폼-바디필로우) 증정 등의 이벤트도 마련한다.

이 외에도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소파 특별세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행사 ‘베니시모 홈페이지 소문 내주세요!’ ▲행복한 가족 인증샷 이벤트 ▲예비 신혼부부 5% 추가 할인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현재 베니시모의 쇼룸은 일산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및 인근에 위치한 부산좌천점, 부산직영점, 일산본점, 분당용인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 등 전국 단위의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