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트바이,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보다 저렴한 기획전’ 진행

스마트바이,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보다 저렴한 기획전’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8.31 1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과 저녁으로 일교차가 두드러지며 가을 환절기가 목전으로 다가오고 있다.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사람들은 여름날 불볕더위에 잠을 이루지 못했지만, 이제는 갈수록 싸늘해지는 밤공기로 인해 밤마다 잠을 뒤척이고 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낮과 밤의 온도차가 큰 환절기에도 양질의 잠을 취하고자 수면 환경 개선을 시도하는 사례가 활발히 발생하는 추세다.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합리적 소비를 지향해 온 ‘스마트바이’ 측은 현 추세에 발 맞춰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보다 저렴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브랜드는 그 동안 가격 거품을 배제한 판매가 수준과 체감 만족도까지 모두 충족하며 인지도를 다져 온 바 있다. 최근의 경우 ‘가성비’를 꽉 잡은 기획전을 실시하기도 했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직구 전문점 스마트바이 측은 환절기 온도차로 인해 밤잠을 설치는 소비자들을 배려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소비자들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러 가지 매트리스 브랜드 품목들을 직구 가격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다. 아울러 직접적인 체험으로 말미암아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매트리스를 비교-분석한 뒤 구입 절차를 밟을 수 있다.

현재 스마트바이는 브랜드 자체의 인지도와 외적인 디자인이 아닌, 단순한 사용감 및 내구성만으로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끔 고객 대상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매트리스 선택에 있어 누웠을 때의 느낌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오랜 기간 사용해도 무리가 없을 정도로 탄탄한 내구성도 필수적인 만큼 이러한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 곳은 미국 현지에서 엄격한 것으로 잘 알려진 메모리폼 안전 인증 ‘CertiPUR-US’ 절차를 통과한 안전성 높은 매트리스만을 골라 전시하고 있다. 각각의 품목은 모두 2개월 이내 생산 제품들이다. 스마트바이는 또한 배송 과정에서도 관세청에서 발부 받은 개인 통관 번호를 부여한 뒤 확실한 상품 조달을 진행한다.

스마트바이 이벤트 기획처 관계자는 “환절기가 다가오면서 잠자리에 불편을 겪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자사는 이러한 상황을 타개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직구보다 저렴한 기획전을 실시하게 됐다. 우리나라에서 최다 수준으로 꼽히는 브랜드들을 각각 체험하고 비교한 뒤 구입할 수 있으니 언제든 전시장에 방문해보길 바란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스마트바이는 현재 새로 오픈한 대구 지점은 물론 수원, 안양, 일산, 의정부, 부산, 대전 등총 7개 전시장에서 이번 기획전을 실시한다. 각각의 전시장에서는 소비자들을 위해 수면 전문가가 맞춤 1:1 컨설팅을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상세 정보는 각 전시장에 방문해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