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제4회 전기공사기사, 소방설비기사, 건축기사 시험 대비 풀서비스 오픈

에듀윌, 제4회 전기공사기사, 소방설비기사, 건축기사 시험 대비 풀서비스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9.03 15: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제 4회 기사 시험 대비 ‘풀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합격을 위한 최종 점검과 합격의 기쁨을 두 배로 만들어줄 예측 서비스가 포함된 서비스로 전기공사기사, 소방설비기사, 건축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됐다.

해당 서비스는 시험 직전 꼭 봐야 할 ‘막판 10점 더 올려주는 핵심 포인트’를 제공, 마지막까지 합격의 확률을 높여줄 꼭 필요한 내용들만 담았다. 시험 전 ‘최신 기출문제 해설특강’과 ‘최종점검 핵심 자료’를 제공해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포인트와 꼭 알아야 할 내용을 짚어주는 것.

합격 후 다음 자격증 준비를 위한 3만원 수강할인권도 제공된다. 본 수강할인권은 시험 전 서비스 이용 시 자동 발급되며, 전기공사, 소방설비, 건축 6개월 단기 합격반에 적용 가능하다.

이어, 시험 후에는 편리하게 합격을 확인할 수 있는 ‘자동채점&가답안 확인’서비스와 ‘기사 시험 기출 해설특강’이 준비돼 있다. 자동채점 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전기공사기사, 소방설비기사, 건축기사 중 채점을 원하는 자격증을 선택한 뒤 시험 유형과 수험번호 그리고 답안을 입력하면 된다.

자동 채점과 더불어 즉시 합격 여부를 알 수 있기 때문에 기사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자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편리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함께 제공되는 기사 시험 기출 해설특강은 전문 강사진의 기출문제 및 출제경향 심층 분석으로 합격을 예측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설특강은 시험일 이후 순차 오픈된다. 시험 후기 작성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커피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전기기사 대방학원을 직영 운영, 현장 강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직영학원은 강의실과 개인 자습실, 휴게실 등 최첨단 학원 시설 구비를 비롯해 온라인 강의 및 다양한 멀티 강의, 전문 상담 튜터의 학습 코칭 시스템 등 실력 향상에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제공 중이다. 관련 커리큘럼 외에도 시험 접수, 기출문제, 시험 일정, 난이도, 전망, 준비하는 법 등 수험생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에 대한 각종 1:1 컨설팅도 진행한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