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폰사요몰, 중고 아이폰&삼성 공기계 구매ㆍ매입 이벤트 화제

폰사요몰, 중고 아이폰&삼성 공기계 구매ㆍ매입 이벤트 화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9.04 10: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폰 사이트 거래 1위인 ‘폰사요몰’에서 중고폰 시세 대비 매입금액을 최대 5만원 추가 지급과 중고폰 구매 시 최대 7만원 할인 2가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어서 중고폰 파는 곳, 사는 곳 정보가 필요한 고객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폰사요몰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다. 

1. 중고 핸드폰 매입 시에 최대 5만원까지 추가금 지급
폰사요몰은 휴대폰매입 서비스 뿐만 아니라 최근에 ‘중고 핸드폰 구매 전문 쇼핑코너’를 오픈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구매자가 많아짐에 따라 재고가 부족해 공기계 매입이 시급한 상황에서 매입량을 늘리기 위해 폰사요몰은 매입 금액을 최대 5만원까지 추가 지급하고 있다. 즉, 지금이 내 중고폰 팔기에 아주 좋은 기회라고 볼 수 있다.

이벤트 중고 모델은 아이폰X,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7(플러스), 아이폰6S 중고(플러스), 아이폰6 중고(플러스), SE, 5S까지 애플 모든 기종이며, 갤럭시9(플러스), 갤럭시S8(플러스), 갤럭시S7(엣지), S6(엣지), 갤럭시노트8, 갤럭시노트7(FE), 노트5, 노트4 등 하위 기종까지도 전부 해당된다.

2. 중고 스마트폰 구매 시 최대 7만원 할인, 그리고 푸짐한 사은품 증정
최단 기간 급속도로 성장중인 폰사요몰의 중고공기계 구매전용 코너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인기 비결은 5년 경력 전문 엔지니어들이 직접 엄격히 검수하고, 매일 전국 실시간 가격을 파악하여 항상 최저가를 유지하며, 만약 판매한 휴대폰에 문제가 생길 시 완벽한 A/S 시스템을 지원하며, 모든 택배비용도 무료, 푸짐한 사은품 제공으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더불어 꾸준한 고객관리와 입소문을 위해 최대할인 7만원의 이벤트 또한 준비했다.

삼성의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노트8, 노트7(fe), 애플의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는 최대7만원, 갤럭시 S7, 노트5,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는 최대 5만원, 갤럭시S6, S5, 노트4. 노트3, 아이폰6S, 아이폰6, 아이폰SE, 5S는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해주고 있어 구매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또한, 강화액정필름, 케이스, 이어폰 등의 푸짐한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매우 만족하며 거래하고 있다. 

다만 위의 2가지 이벤트는 한시적으로 진행할 수 있어 중고폰 매매를 서두르기를 권장한다.

‘폰사요몰’ 본점은 서울 노원구에 위치해있으며, 대학로, 용산, 서울대입구, 목동, 연신내, 위례문정, 수유, 인천구월, 부천, 성남, 강남, 잠실, 홍대, 건대, 창원, 거제, 광주, 울산, 부산대, 분당, 안양, 수원, 안산, 일산, 화정, 대전, 대구 등 전국 40여개 지점에서 편하게 거래가 가능하다. 

공기계 판매, 구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폰사요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