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 목동 41타워 맛집 ‘샤이바나’, “풍성한 미국 가정식 한 상 제공”

서울 목동 41타워 맛집 ‘샤이바나’, “풍성한 미국 가정식 한 상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9.06 11: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마다 많은 사람이 몰리는, 이른바 ‘핫플레이스’가 존재한다. 지역별 핫플은 다양한 먹거리는 물론 가볼 만한 곳도 가득해 연인들 및 각종 친구들의 모임 장소로 늘 인산인해를 이룬다. 목동에서는 목동 41타워가 대표적인 ‘핫플레이스’다.

양천구 목동 현대백화점과 현대 41타워에 위치한 ‘Tasty 41(테이스티41)’는 다양한 맛집 상권이 모여있는 곳으로 양천구 목동 오목교역 일대는 물론, 근처 강서구와 영등포의 중심에 있어 많은 사람들의 방문이 이어진다. 특히 이 곳에서는 방송에 소개됨은 물론 화려한 비주얼과 특화된 맛으로 주변의 입소문에 힘입어 성업하고 있는 목동 한정식, 파스타, 레스토랑 등 다양한 종류의 서울 목동 현대 41타워 맛집들을 접할 수 있다.

다양한 선택권으로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오목교역 맛집 ‘샤이바나’의 이색적인 미국 남부 가정식 한상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현대 41타워 맛집 2층에 위치해 미국 남부 특유의 중독성 강한 요리들과 풍성한 양을 바탕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곳이다.

치즈가 길게 늘어나는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와 노란 치즈를 담은 큼지막한 미트볼이 장점인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 풍미 진한 소스에 새우, 오징어 등의 해산물과 소시지, 닭고기 등의 육류를 함께 넣어 볶아낸 ‘씨푸드 잠발라야’ 등의 메뉴가 대표적이다.

얼마 전, 인기 먹방 프로그램 ‘맛있는녀석들’에서도 소개되어 ‘목동 맛있는녀석들 맛집’으로도 불리는 이 곳은 이색적이고 화려한 비주얼 외 모든 메뉴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것 또한 눈길을 끈다. 실제, 메인메뉴 2가지와 사이드메뉴 2가지로 총 4가지 미국 가정식을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를 3만 원대로 구성해 부담 없는 가격에 미국 가정식 요리들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단품 메뉴 당 가격 또한 1만 원 안팎으로 맞춰져 있어 혼밥족들에게 목동 오목교 밥집으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 유일 미국 남부 가정식을 제공하고 있는 서울 목동 41타워 맛집 ‘샤이바나’는 이색적인 음식들과 함께 미국 감성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젊은 세대는 물론 연령대가 있는 분들도 많이 찾아 주시고 있다.”며, “인기메뉴들로 구성한 가성비 좋은 세트메뉴가 마련되어 있어 보다 특별한 ‘미국 남부 가정식 요리’들을 즐기실 수 있다. 맥주와도 잘 어울리는 메뉴들로 평일 저녁에는 목동 회식장소로, 주말에는 목동 데이트 장소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