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W메리어트서울, 추석연휴 겟어웨이 패키지 출시

JW메리어트서울, 추석연휴 겟어웨이 패키지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9.06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메리어트 럭셔리한 호텔 안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추석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달 21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겟어웨이’ 패키지는 JW 메리어트 서울의 새로운 공간들을 경험해보며 소중한 사람들과 편안하고 오붓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과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패키지는 한국의 전통미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객실인 디럭스 룸과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 중 선택 가능하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을 이용하는 고객은 기존 대비 2배 규모로 확장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웰빙 조식, 가벼운 점심, 애프터눈 티, 이브닝 전채 요리, 이브닝 칵테일, 음료와 디저트 등의 다이닝 서비스를 시간대별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추석 겟어웨이’ 패키지에는 투숙당 메가박스 부티크M컴포트존 영화 예매권 2매가 제공된다. JW메리어트 서울에서 바로 연결되는 센트럴시티 내에도 메가박스 부티크 M이 위치하고 있어 투숙 기간 동안 편리하게 영화 관람을 할 수 있으며, 투숙 후에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JW 메리어트 서울 오픈과 동시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호텔 자체 제작 바디 2종 세트(바디 워시, 바디 로션 각500ml, 총 7만원 상당)가 추가로 제공된다. 세계적인 헬스 & 뷰티 회사인 코스맥스와 신세계 시코르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 제작한 JW 메리어트 서울만의 바디 제품들로, 고대로부터 세정, 정화, 진정, 보습 등의 미용에 사용된 허브와 꽃, 씨앗에서 추출한 건강한 성분들을 활용하여 최고 품질의 제형들을 구현했으며, 프로방스 지역에서 재배된 라벤더를 사용하여 자연 감성과 맑은 공기를 고급스러운 향으로 가득 담아냈다.

또한 총 4,300평에 달하는 초대형 피트니스 클럽 안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과 테라피풀, 유아풀, 선베드, 카바나 등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350여종의 다양한 운동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서울의 추석 패키지 금액은 디럭스 룸 30만 5천원부터,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은 43만 5천원부터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보다 자세한 사항은 JW 메리어트 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사진=JW 메리어트 서울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