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쿠아클린 소파 ‘베니시모’, 가죽소파-리클라이너 소파 “이사 및 입주 기념 가을 특별 세일”

아쿠아클린 소파 ‘베니시모’, 가죽소파-리클라이너 소파 “이사 및 입주 기념 가을 특별 세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9.07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이 찾아 오는 이맘때쯤이면 대다수의 연인들은 결혼을 준비하곤 한다. 결혼은 부부라는 인연의 끈을 맺고자 준비하는 과정으로 혼수를 준비하거나, 같이 살아갈 집을 꾸미는 등 고르는 과정부터 배송되는 순간까지 무엇 하나 쉬운 것이 없다. 특히 비슷한 세월을 다르게 살아온 각자이기에 가구 하나를 고르더라도 충돌과 고민이 반복될 수 밖에 없는 것이 사실이다.

사람마다 가구를 고를 때 가장 편안하거나, 모양, 가격 등이 마음에 드는지 등의 이유들을 중점적으로 고민하게 된다. 그러나 소파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신체를 잘 받쳐줄 편안한 착석감과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소재이다. 이와 함께 제품을 놓을 방 크기에 맞는지, 사용 인원에 맞는 면적을 갖췄는지 등을 고려한다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고를 수 있을 것이다.

이 같은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는 가죽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는 이사와 입주철을 맞아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가을 특별 세일’을 마련했다. 이번 이사 및 입주 기념 가을 특별 할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젊은 구성원들의 세련된 감각과 연륜 있는 장인의 숙련된 경험이 담긴 베니시모의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가을 특별 세일 행사 품목은 신제품인 리클라이너 소파 ‘솔체 200’과 ‘아이언’, 아쿠아클린 소파인 ‘버클리’ 외에도 블루투스 스피커가 탑재된 제품 ‘오스카’가 존재한다. 여기에 꾸준한 인기를 달리고 있는 ‘올리버’와 ‘고브’, ‘아라곤’, ‘르엔’ 등 여러 제품들도 포함된다. 소비자들은 해당 제품들을 쇼룸 방문을 통해 직접 체험해본 뒤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베니시모는 9월 6일부터 9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개최되는 ‘2018 대구리빙앤라이플스타일’을 기념해 전 제품 이사 및 입주 기념 가을 특별 세일을 실시할 예정이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소파쿠션 2개와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의 추가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베니시모는 방문기 후기 작성 시 특별 사은품(메모리폼·바디필로우) 증정 등의 이벤트와 함께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행사 ‘베니시모 홈페이지 소문 내주세요!’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소파 특별세일 ▲예비 신혼부부 5% 추가 할인 이벤트 ▲행복한 가족 인증샷 이벤트 등을 실시하고 있다.

베니시모 관계자는 “온화한 날씨인 가을을 맞아 결혼, 이사, 입주 등을 생각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품질인 아쿠아클린 소파 및 리클라이너 소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가을 특별 행사를 마련했다”며, “언제든지 베니시모의 쇼룸을 방문하여 제품을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현재 베니시모의 쇼룸은 일산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및 인근에 위치한 부산좌천점, 부산직영점, 일산본점, 분당용인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 등 전국 단위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