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 전략 설명회 개최…“오늘 현장에서 공개됩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 전략 설명회 개최…“오늘 현장에서 공개됩니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9.09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금일 오후 1시 30분, 2019년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서울 구로디지털단지 에듀윌 본사 E-스퀘어에서 진행한다.

설명회 개최를 통해 2019년까지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하겠다는 에듀윌은 참석자 전원에게 주택관리사 핵심용어집과 주택 톡톡, 합격노트 세트, 볼펜, 네잎클로버, 투명 홀더 등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달임액(1명), 2019 합격완성반 50% 수강할인권(2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설명회 당일 상담신청서 작성자에 한해서는 평생회원반과 합격완성반의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에듀윌은 설명회 개최를 통해 2019년까지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다. 특히 주택관리사 시험의 경우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됨에 따라 2019년이 절대평가로 이루어지는 마지막 시험인 것. 이에 따라 다가올 1년 안에 목표한 자격증을 얻자는 수험생의 열기가 거세다.

설명회는 총 1~3부로 진행되는데, 먼저, 1부에서는 ▲주택관리사 전망과 확실한 합격 비법 ▲2019년 출제경향 및 과목별 학습전략 등이 공개되며, 2부에서는 ▲1년이면 충분한 에듀윌만의 합격 전략 ▲에듀윌만의 생생한 합격 노하우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어 3부에서는 경품 추첨과 1:1 상담으로 알찬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강연자로는 현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대표 교수 김정룡 교수님과 합격전략연구소 김윤희 소장이 강연을 맡는다. 설명회 후에는 수험생들의 질문에 대해 교수진이 직접 응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

현재 2018년 시험 대비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전략설명회 누적 신청인원은 2837명으로, 많은 수험생들이 설명회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표하고 있다. 실제 설명회 후기를 살펴보면 "막연하던 주택관리사 시험의 전체적인 시스템에 대해 알게 돼 많은 도움이 됐다", "노하우를 듣고 1:1상담을 받고 나니 모든 궁금증이 해소됐다" 등의 후기가 주를 이룬다.

단기합격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주택관리사 특급 합격 전략은 오직 현장에서만 공개된다. 설명회 신청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직영학원은 서울 대방, 노원, 인천 부평, 부산 서면, 대전 등 전국 5곳에 위치해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