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지제거, 블랙헤드 마스크팩으로 단 3일만에 제거

피지제거, 블랙헤드 마스크팩으로 단 3일만에 제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9.10 10: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밤낮으로 점차 바람이 시원해지는 환절기가 시작됐다. 하지만 아직은 뜨거운 한낮의 기운에 피지 분비는 여전하고, 오히려 일교차 때문에 피부가 예민해지고 각질 분비는 늘어나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T존 피지 분비가 활발한 지성, 복합성 피부의 경우 T존은 여전히 번들거리지만 U존은 건조함이 더해져 피지 관리, 각질관리, 보습 관리를 한 번에 신경 써야 해 더욱 까다롭다. 무작정 손으로 오톨도톨한 피지나 블랙헤드를 짜거나 무리하게 각질을 제거한다면 염증 유발의 우려가 있고 피부를 보호해주는 각질층까지 제거되며 피부 장벽이 손상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자극 없이 촉촉한 피지제거, 각질제거가 가능한 제품을 찾고 있다면 ‘머드’ 성분에 주목해보는 것은 어떨까. 풍부한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머드는 번들거림을 유발하는 피지를 흡착하면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마스크팩 중 워시오프팩 타입 머드팩의 경우 바르고 씻어주면 자극 없이 피지제거, 각질제거가 가능해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다. 

그중 사해 머드를 사용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하바(AHAVA)의 마스크팩은 소비자들에게 대표적으로 사랑받는 제품 중 하나다. 특히 사해 머드는 고농도 미네랄이 풍부하고 입자가 고와 피부정화, 피부진정, 피부탄력 부여 효과가 더욱 뛰어나며 미네랄 결정체 오스모터의 함유돼 각질제거, 피부 수분공급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피지제거, 각질제거 효과와 함께 수분 공급, 톤업 효과까지 볼 수 있도록 아하바는 ‘머드 마스크팩’ 신제품 2종도 새롭게 출시했다. 특히 이번 머드팩 신제품은 ‘U존케어 보습 톤업 페이셜 마스크’, ‘T존케어 클리어링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 2종으로 T존 중점 관리, U존 중점 관리 등 피부 고민에 맞게 제품을 세분화해 더욱 세밀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자극 없는 피지제거, 각질제거, 블랙헤드 제거를 원한다면 T존케어 클리어링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팩 사용이 적합하다. 사해 머드가 피지, 블랙헤드를 빠르게 흡착하고 목련나무 껍질 추출물 함유로 붉어진 트러블을 빠르게 잠재우는 효과가 있어 트러블성 피부에 사용해도 무리가 없다.

‘U존케어 보습 톤업 페이셜 마스크팩’은 사해 머드에 피부 톤업, 수분 공급 효과를 더한 제품이다.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피부톤을 밝게 해주고 히알루론산 등의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줘 블랙헤드 제거를 원하지만 건조함 때문에 머드팩 사용을 꺼리던 건성 피부나 피부가 건조해지는 환절기에도 촉촉한 머드팩 효과를 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