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방송 소개된 마곡 맛집 ‘인기명’, 이색 메뉴 조개갈비찜

방송 소개된 마곡 맛집 ‘인기명’, 이색 메뉴 조개갈비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9.19 15: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길하늘은 높고 말은 살이 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추석을 앞두고 본격적인 가을맞이 먹방을 즐기기 위한 맛집 검색량이 크게 늘고 있다. 특히 소중한 가족, 연인과 함께 조금 더 특별한 미식을 즐기려는 이들에게는 평소 흔히 맛볼 수 있는 음식보다는 조금 더 색다른 퓨전 음식을 추천한다.

특히 최근 스타들의 외식에 참견하는 리얼리티 토크쇼 SBS Plus ‘외식하는 날’에 소개된 홍윤화 조갈찜은 문어, 전복, 오징어, 키조개, 가리비 등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조개찜과 커다란 소갈비대가 통째로 들어간 갈비찜을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 위치한 ‘인기명’은 방송에서 소개된 조갈찜을 전문으로 선보이는 발산역 맛집이다. 역대급 비주얼과 푸짐함을 자랑하는 해당 이색 요리는 ‘외식하는 날’ 외에도 KBS ‘생생정보’, MBN ‘생생정보마당’ 등 다수의 방송에서 소개된 바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색 조합의 조개갈비찜은 마곡 맛집 인기명만의 노하우로 만들어낸 10여 가지 한약재의 육수와 당일 공수하는 신선한 재료들을 사용해 만들어냈기 때문에 선선한 가을 날씨에 보양식 대용으로 즐기기에도 으뜸이다.

이와 함께 마곡지구 맛집은 조갈찜 위에 큼직한 랍스터 한 마리가 통째로 얹어진 ‘랍스터 조갈찜’과 ‘전복 공룡뼈찜’ 등의 메뉴가 있어 다양한 식성으로 즐길 수 있으며,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해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를 통해서 #발산역 회식장소 #마곡 맛집 추천 등으로 소개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탱글한 식감이 살아있는 ‘왕새우튀김’과 ‘게살 주먹밥’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갖추고 있어 여성과 어린이 등 다채로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메인 메뉴 조갈찜을 즐긴 뒤에는 칼국수나 볶음밥 등을 추가해 색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어 든든한 한끼 식사로도 충분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외식하는 날’에 출연해 많은 분들이 양천향교 맛집 인기명에 관심을 가져 주신다. 방송 직후 각종 포털에서도 홍윤화 맛집으로 검색되는 등 화제를 모아 마곡 회식장소나 가족 단위 방문객의 마곡 가족외식장소로도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음식뿐만 아니라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 덕분에 연인들의 발산 맛집 및 데이트코스로도 애용되고 있으며, 전문 서버가 눈앞에서 직접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아늑한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SBS플러스 방송캡쳐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