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한국실용글쓰기 2주끝장 2.0 교재 온라인서점 9월 베스트셀러 1위 기록

에듀윌 한국실용글쓰기 2주끝장 2.0 교재 온라인서점 9월 베스트셀러 1위 기록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9.19 15: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실용글쓰기 자격증은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이 가장 많이 취득하는 자격증으로, 1년에 6회 진행된다. 경찰공무원 외에도 약 30여개 공공기관 및 대기업 채용 시 우대를 받고 있어 많은 수험생, 취준생들이 취득하는 자격증이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한국실용글쓰기 2주끝장 2.0’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우리말쓰기/번역 부문 9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자격증은 단기간 집중적으로 공부하면 독학만으로 고등급을 올릴 수 있어 교재 선택이 그만큼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이에 에듀윌은 변경된 출제기준과 유형을 반영, 단기간 효율적 학습에 최적화된 개정판 교재를 출간해 많은 수험생의 선택을 받았다.

에듀윌의 한국실용글쓰기 교재는 2주 안에 실전 대비가 가능하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대표유형, 필수개념, 기출변형 문제로 구성돼 기출 바탕의 핵심 개념을 학습할 수 있으며, 실전 동형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한 권으로 충분히 이론부터 실전까지 익힐 수 있다.

2주 완성 플래너 제공 및 배점이 크고 학습하기 어려운 주관식을 대비할 수 있게 특별히 '주관식 집중공략집'을 부록으로 제공하는 점도 눈 여겨 볼 만하다. 반드시 알아야 하는 원고지 작성법도 제공하며, 무료 특강도 함께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이외에도 '토클TOKL 국어능력인증시험 2주끝장' 교재 및 '토픽 TOPIK 한국어능력시험'등의 시험 대비 교재도 출간 중이다. 자세한 사항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