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트폰 전문 와써폰, “갤럭시노트9까지 가격장벽 파괴” 갤럭시S9, 노트8 등 대규모 할인

스마트폰 전문 와써폰, “갤럭시노트9까지 가격장벽 파괴” 갤럭시S9, 노트8 등 대규모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0.04 12: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스펙이 나날이 상승되는 가운데, 새로이 기기를 구입하려는 이들은 높아지는 스펙 사항만큼이나 치솟는 금액으로 인해 큰 부담감을 느끼고 있다. 기기 평균 100만원 가량의 출고가를 기록함에 따라 두텁고 높은 ‘가격 장벽’을 체감하며 구입을 포기하는 실정이다.

스마트폰 전문 ‘와써폰’은 현 추세 속에서 경제적 부담을 느끼고 있는 소비자들을 배려하고자 “갤럭시노트9까지 가격장벽 파괴”를 실현하는 가격 할인 이벤트를 개시한다. 이 곳은 인기 기종 ‘갤럭시S9’는 물론 ‘갤럭시 노트8’까지 모두 포괄하는 대규모 할인을 본격화한다.

와써폰 측은 자사 행사를 통해 최대 70% 할인 특가 금액을 적용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을 실현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마트폰 구입 희망자들은 혜택으로 말미암아 갤럭시노트8 및 갤럭시S9, 갤럭시노트9 기기를 부담 없이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LG G시리즈와 더불어 V시리즈를 포함한 다른 스마트폰도 가격 부담이 해소된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가을철을 맞아 기분 전환의 목적에서 새로이 기기를 바꾸려는 사람들이 상당수다. 그렇지만 다소 비싼 금액으로 좌절하는 이들이 대부분이다. 자사는 이러한 흐름을 개선하기 위해 가격 혜택을 적용한다”라고 말했다.

이렇듯 갤럭시S9와 갤럭시노트8, 갤럭시노트9 등을 할인하는 이 곳은 상담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왓썹폰’을 운영하고 있다. 상담을 원하는 수요자들은 이를 친구 추가한 뒤 상담을 요청할 수 있다. 상담을 통해 와써폰 측 전문 인력에게 직접 구매 전 컨설팅과 맞춤형 기기 제안 등을 제공 받는 것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