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색다른 가을 데이트코스, 의정부역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

색다른 가을 데이트코스, 의정부역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0.08 14: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선한 가을바람을 타고 야외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맛집과 놀거리가 풍성한 의정부역이 핫 플레이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젊은 연령층들이 많이 찾는 의정부 로데오거리에는 신세계 백화점, CGV, 많은 카페와 공원이 있어 가을 의정부 데이트 코스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방 탈출 카페, 영화관, 만화카페 등 다양한 놀거리가 많지만, 이색적인 분위기를 가진 의정부역 데이트 맛집은 쉽게 찾아보기 어렵다. 그런데, 최근 특색있는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가 화려하고 푸짐한 비주얼로 SNS에서 이슈를 이끌며 의정부 맛집 베스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의정부 브런치 맛집 샤이바나는 많은 음식점들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과 매력적인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외국에 온 듯한 독특한 인테리어 속에서 미국 남부 본토의 가정식을 즐길 수 있어 의정부 파스타 맛집으로 젊은 커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실제, 의정부 시내 맛집 샤이바나는 얼마 전, 인기 프로그램인 ‘맛있는 녀석들’ 과 KBS 9시 뉴스에도 소개될 만큼 미국 본토의 맛을 그대로 재현해 미디어에서도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다. 방송에서도 소개된 대표적인 메뉴로는 칠리소스 위에 노란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는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 해산물과 다양한 재료가 풍성하게 들어간 매콤한 ‘씨푸드 잠발라야’가 있다.

색다른 가을 의정부역 데이트 맛집 샤이바나는 높은 가성비까지 내세우고 있다. 메인 2가지와 사이드 2가지가 포함한 세트 메뉴는 3만 원 선으로 1명당 1만원 안팎에 즐길 수 있다. 이는 지갑이 가벼운 커플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것에 더해 학생들도 부담 없이 미국 남부 가정식을 즐길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의정부 신곡동 맛집 샤이바나 관계자는 “보다 색다른 의정부 데이트 맛집을 원하는 커플들이 많아지면서 최근 샤이바나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신다. 실제, 평일 오후면 수업이 끝난 대학생 커플들의 방문으로 분주하다.”고 전하며,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푸짐한 양, 화려한 비주얼을 제공하면서 20~30대 커플과 여성들에서 #의정부 존맛 #맛있는 녀석들 의정부 맛집 #가능역 맛집으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맛있는녀석들 화면캡처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