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OT7 정규 3집 'Present : YOU', 가온 월간 앨범차트 정상

GOT7 정규 3집 'Present : YOU', 가온 월간 앨범차트 정상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0.11 17: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T7

그룹 GOT7이 세 번째 정규 앨범 'Present : YOU'로 가온 월간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지난달 17일 발매된 GOT7의 정규 3집 'Present : YOU'는 2주 연속 가온 주간 앨범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11일 발표된 가온 9월 앨범 종합차트에서 30만 1916장의 판매고를 달성하며 정상에 올랐다.

 

앞서 GOT7은 한터 주간, 월간 앨범차트에서도 1위를 거둔 데 이어 가온 차트까지 호성적을 기록하며 각종 앨범 차트를 석권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울러 정규 3집 'Present : YOU'는 발매 후 국내뿐만 아니라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대세 아이돌' GOT7의 위상을 높였다.

 

앨범 'Present : YOU'의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도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GOT7은 '럴러바이'로 Mnet '엠카운트다운'과 KBS2 '뮤직뱅크'에서 2주 연속 1위를 기록하고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음악 방송 7관왕을 달성했다.

 

GOT7의 정규 3집 'Present : YOU'는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는 국내외 팬들에게 "GOT7에게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 올해 해외 17개 도시 월드투어를 성료한 GOT7은 국내외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타이틀곡을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4개국어로 선보여 이목를 모았다.

 

한편, GOT7은 매주 수요일마다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7의 하드캐리 시즌2'를 통해 재미와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총 5부작으로 제작된 해당 프로그램은 Mnet과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영되며 24일까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