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당산역 맛집 ‘인기명 조개갈비찜’, 선유도공원 서울 단풍놀이 후 즐기는 데이트코스로 관심

당산역 맛집 ‘인기명 조개갈비찜’, 선유도공원 서울 단풍놀이 후 즐기는 데이트코스로 관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0.30 15: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쌀한 초겨울 날씨가 갑작스레 찾아오면서 가을도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다. 늦게나마 단풍 구경을 위해 서울 단풍놀이로 나들이 떠날 곳을 물색하고 있다면 선유도 공원을 주목할 만하다. 선유도공원은 서울 사진 명소라고 할 만큼 아름다운 정취를 자랑하는 곳이다. 우리나라 최초의 재활용 생태공원으로 가을이면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잎의 장관으로 단풍나무숲 길은 연인은 물론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찾기 좋다.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건 가을을 대표하는 단풍뿐만이 아니다. 선유도공원 부근은 눈과 입이 즐거운 서울 가볼 만한 곳이라고 불릴 만큼 볼거리 외에도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당산역 맛집들도 풍성하다. 특히 인근 주민과 직장인들이 즐겨 찾는 식당으로 잘 알려진 선유도역 맛집 ‘인기명’은 이색적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시선을 끌고 있다.

당산역 맛집 ‘인기명’은 SBS Plus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외식하는 날’에서 홍윤화 맛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곳이다. 한쪽에는 조개찜, 다른 한쪽에는 갈비찜이 든든하게 자리 잡은 이색적인 비주얼의 조개갈비찜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조갈찜이라고도 불리는 영등포구 맛집 인기명의 시그니처 메뉴인 ‘조개갈비찜’은 10여 가지의 한약재를 넣은 한방 육수 또한 쌀쌀한 계절에 잘 어울린다는 평을 얻으며 이색 보양식 맛집으로도 불리고 있다.

양평동 선유도공원 맛집 인기명의 조개갈비찜에는 전복, 갑오징어, 문어, 낙지 등의 싱싱한 해산물이 들어간 조개찜과 큼지막한 소갈비 찜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호불호가 적은 메뉴로 사랑받고 있다. 모든 메뉴는 직원이 직접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주는 손질 서비스 또한 제공하고 있어 영등포 회식장소 및 가족 외식과 같은 모임 장소, 선유도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높다.

주메뉴를 즐기고 나서 먹을 수 있는 추가 사리 메뉴 또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에 호평이 자자하다. 칼칼한 조개찜 국물에는 칼국수와 죽을 추가해 먹을 수 있으며, 달큰한 소갈비 찜에는 당면사리 혹은 볶음밥을 추가해 먹을 수 있어 든든하게 즐기기에도 그만이다. 이 밖에도 당산 맛집 조갈찜에 랍스터가 통째로 올라간 랍스터 조갈찜, 조개찜, 랍스터 조개찜, 전복공룡뼈찜 등의 다양한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고객들의 취향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공간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가을철 단풍 나들이를 위해 선유도공원을 찾는 방문객들이 많아진 만큼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인기명을 방문하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다. 당산역 밥집 및 술집으로 잘 알려진 만큼 변하지 않고 꾸준히 싱싱한 해산물과 소갈비의 제대로 된 맛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선유도역 5번 출구 혹은 당산역 1번 출구에서 가까운 선유도 맛집 인기명은 무료 주차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예약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매장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