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 후기 및 합격수기 다수 업로드.."교수님께 감사 인사 잇따라"

에듀윌,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 후기 및 합격수기 다수 업로드.."교수님께 감사 인사 잇따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0.31 15:00
  • 수정 2018.10.31 22: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10월 27일 치러졌다. 예상보다 높은 난이도로 출제됐음에도 불구하고,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시험후기 및 합격수기 게시판은 교수님에 대한 감사 인사로 넘친다.

에듀윌은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다. 수험생들이 자신의 결과를 빠르게 채점해 볼 수 있는 ‘자동채점 서비스’를 지원했던 것이다. 이에 해당 서비스를 미리 이용한 후 가채점을 해본 수험생들의 감사 인사가 이어지고 있다.

6개월 공부만에 공인중개사 동차합격에 성공한 합격자 강모씨는 “5월부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하며, “처음에는 생소한 내용에 힘들었지만, 남들보다 늦게 시작해 더 열심히 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강의를 충실히 따라갔습니다. 학원 문제보다 모의고사 문제가 더 쉬워서 이를 통해 자신감을 얻었던 것이 공인중개사 동차합격의 비결이었던 것 같습니다. 출제 포인트를 짚어주신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님들께 감사 드립니다.”라고 만족스러운 후기를 전했다.

100일 만에 1차 합격에 성공한 합격자 문 모씨는 “차일피일 미루다가 100일을 앞두고 가입했더니 에듀윌에서 전화가 왔습니다.”라며 “그 때, 용기 낼 수 있는 말을 많이 해주셔서, 공인중개사 1차 공부를 바로 시작했던 것이 도움이 됐습니다. 쉽고 빨리 풀 수 있는 문제를 집중적으로 공부한 결과 공인중개사 1차 합격이라는 결과를 이룰 수 있었습니다.”라고 전했다. “모두 수고하셨고, 제 30회 에듀윌 합격자 모임에서 뵙기를 바랍니다.”라는 다부진 포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은 지난 10월 27일 토요일 시험이 치러졌으며, 오는 11월 28일 수요일 최종 합격자 발표를 앞두고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