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액정수리 전문 ‘폰사요몰’, 50% 저렴한 아이폰6, 아이폰7, 아이폰8, 아이폰x 수리 서비스 제공
아이폰 액정수리 전문 ‘폰사요몰’, 50% 저렴한 아이폰6, 아이폰7, 아이폰8, 아이폰x 수리 서비스 제공
  • 지피코리아
  • 승인 2018.11.01 10: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 사설수리 & 아이폰 리퍼로 유명한 '폰사요몰' 업체가 화제이다.

폰사요몰은 전국 40개여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어서 당일 아이폰 수리가 절실한 유저에게 가까운 지점에서 본인 상황에 맞는 아이폰 액정수리 또는 아이폰 리퍼를 받을 수 있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또, 아이폰 리퍼 서비스를 공식센터대비 약 50% 저렴한 '착한리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착한리퍼' 서비스는 현재는 대중화 됐지만, 폰사요몰에서 처음 고안하여 시행한 서비스이다.

착한리퍼는 아이폰 액정수리, 아이폰 메인보드 수리, 아이폰 배터리교체, 색상/용량/기종 변경, 카메라 수리, 아이폰이 물에 빠졌을 때 침수 수리 등 어떠한 고장에도 리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문 엔지니어가 3번 이상 검수한 충격을 전혀 받지 않은 정상 기기만을 교환해주고 있고, 자체적으로 무상 AS 기간을 적용해 차후 문제 해결을 보장하여 안심거래가 가능하다.

착한리퍼는 50% 저렴한 가격 외에도 리퍼 기간이 종료된 유저들도 이용 가능해 만족도가 높고, 리퍼 기간이 종료됐다면 2년이상 사용한 기기이기 때문에 기기변경 추가비용을 지불하여 거래하는 경우가 많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착한리퍼의 서비스 가능 모델은 아이폰se,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s, 아이폰6s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X로 구형과 최신기종 모두 폭넓게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메인보드 수리, 배터리 교체, 액정 수리 등 기본적인 부분 수리도 3~4만원 저렴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어 전문가와 상담을 받아보고 수리 또는 착한리퍼 서비스를 받으면 된다.

폰사요몰은 TV 출연과 각종 언론사에서 고객 만족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여 신뢰도가 높은 업체이다.

‘폰사요몰’ 본점은 서울 노원구에 위치해 있으며, 대학로, 용산, 서울대입구, 목동, 연신내, 위례문정, 수유, 인천구월, 부천, 성남, 강남, 잠실, 홍대, 건대, 창원, 거제, 광주, 울산, 부산대, 분당, 안양, 수원, 안산, 일산, 화정, 대전, 대구 등 전국 40여개 지점에서 편하게 거래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폰사요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