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사랑 나눔,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사랑 나눔,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
  • 지피코리아
  • 승인 2018.11.03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모두가 지역사회에 사랑을 전하기 위해 기부에 참여하는 기업이 있다. 바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다. 에듀윌은 임직원과 회사가 매달 1:1 매칭그랜트 방식을 통해 '나눔펀드'라는 모금을 기금, 매년 복지 사각지대를 위한 기증을 하고 있는 중이다.

에듀윌은 나눔펀드 기금으로 2016년에만 약 3,600만원에 달하는 금액을 조성해 2017년 총 3차에 걸쳐 기증식을 진행, 교육의 기회를 갖기 어려운 아동, 청년 등 사회 취약계층을 지원했다.

지난 2017년 1, 2차 나눔펀드 기증식은 새학기를 맞은 보육권의 아동을 위해 진행됐다. 이는 교육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보육원들을 찾아, 아이들의 학업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고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함이다.

그 밖에도 에듀윌은 매달 전국 사회복지기관이나 어려운 곳을 찾아 쌀 100포대를 기증하는 '사랑의 쌀 나눔'부터 검정고시 지원, 장학재단 운영 등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이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이나 교육 기회를 갖기 어려운 교육 사각지대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꾸준히 돕는 '착한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이는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이며,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은 받 있다.

여기서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