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수 최고기록 KRI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수 최고기록 KRI한국기록원 공식 인증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1.02 1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대 합격자 배출을 공식 인증한 것이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한국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에듀윌의 최고기록 인증은 온라인, 학원 교육 서비스를 통해 공부한 공인중개사 수험생 중 2017년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수를 기준으로 검토가 이뤄졌다.

KRI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은 이번 인증을 위해 에듀윌이 제출한 자사 수험생의 수험 번호가 기재된 수험표와 큐넷의 합격자 수험번호를 대조하고 합격자 DB, 변호사 등 신뢰할만한 제 3자의 확인서, 기록도전 개요서, 수험생 기록 등 증명할 수 있는 문서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했다. 그 결과 단일 교육기관이 배출한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분야의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기록 인증을 확정한 것.

에듀윌은 전국 15곳에 공인중개사 학원을 모두 본사 직영으로 운영/관리하며, 철저한 관리를 통해 프렌차이즈 학원 대비 수강생의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오는 11월 초 중에는 서울 신림 지역에도 추가 개원할 예정이다.

또한 공인중개사 수험 서적의 경우 2016년 12월부터 현재까지 온라인서점 관련 분야 24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 중이다. 특히 에듀윌 온/오프라인 강의는 베스트셀러 교재 저자들의 직강으로 진행되기에 더욱 신뢰할 수 있다.

특유의 온라인 교육 관리시스템을 보유해 오프라인 학원 외 온라인 강의 수강생 중에서도 매년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이 밖에도 매년 말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동문회를 통해 멘토링 기회를 제공하는 등 합격자의 업계 진출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