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주택관리사 시험후기 다수…‘합격다짐’만 남겨도 전원 할인

에듀윌 주택관리사 시험후기 다수…‘합격다짐’만 남겨도 전원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1.05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1회 주택관리사보 2차 시험이 당초 예상보다 높은 난이도로 출제됐음에도 불구하고,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시험후기 게시판에는 합격후기와 시험후기, 교수님에 대한 감사 인사들이 잇따르고 있다.

에듀윌은 이번 주택관리사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위해 ‘자동채점 서비스’를 지원한 바 있는데, 해당 서비스로 미리 가답안 알림 무료 문자를 신청하고, 가채점을 해본 수험생들의 감사 인사가 이어지고 있는 것.

수험생 노 모씨는 "직장에 다니면서 아침 저녁으로 출퇴근을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교수님의 열정적인 강의가 감명 깊었고, 마무리 특강과 100선등의 강의자료로 마지막까지 공부를 한 것이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작년과 비교해 올해는 정말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가채점을 해보니 기대가 됩니다." 라며 만족스러운 감사 인사를 잊지 않았다.

한편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한 ‘주택관리사 합격다짐 이벤트’를 11월 14일(수)까지 실시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생들의 생생한 인터뷰 영상을 시청한 후, 간단한 합격 다짐을 남기면 최대 3만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로, 합격생이 말하는 합격과 취업의 모든 것, 현직 관리소장이 말하는 주택관리사 합격과 취업 노하우 등이 준비되어 있다.

할인 적용 상품으로는 주택관리사 올뉴 평생회원반과 2019 합격완성반이 있으며, 이들 과정 모두 교재가 포함돼 별도로 교재를 구매할 필요가 없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