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관광통역안내사 필기시험 준비,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어때요?

관광통역안내사 필기시험 준비,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어때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1.06 14: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관광통역안내사 1차 시험 합격자가 지난 1일 발표되고, 2019년 시험을 준비하려는 수험생들의 열기가 매우 뜨겁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관광통역안내사 교재가 인기다.

해당 교재 시리즈는 온라인서점 예스24 관광통역안내 부문 7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이력을 보유한 교재로 2013년부터 2017년까지 9회분의 기출 전 문항이 분석됐으며, 국사와 관광자원해설, 관광법규, 관광학개론 등의 내용을 권당 60일 안에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1교시 전체에 대한 저자직강 무료강의와 '빈출 핵심문장 OX노트', '과목별 30일 합격플래너' 등이 특별 혜택으로 제공돼 수험생 선호도가 높다.

2교시 교재에는 공부하는 중간이나 시험 당일 들고 갈 수 있는 '법규잡는 핵심노트'가 부록으로 증정돼 깔끔한 마무리가 가능하다는 평이다.

수험생들이 더 집중해서 공부해야 할 중요파트를 파악할 수 있도록 파트별 기출 비중도 분석, 수록해 전략적인 학습을 지원한다.

에듀윌은 관광통역안내사 베스트셀러 1위 교재의 자세한 사항 및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