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폰사요몰, 아이폰XS 출시 기념 아이폰 매입 특별 이벤트 실시

폰사요몰, 아이폰XS 출시 기념 아이폰 매입 특별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1.08 09: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XS, XR 출시로 다시 한번 애플 유저 특유의 얼리어답터 소비 패턴이 보여지고 있다. 그러나 매번 높은 출고가를 부담하여 신규 아이폰 기기를 구매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이에 아이폰 매입 거래량 1위 ‘폰사요몰’ 업체에서는 출고가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존에 쓰던 아이폰을 기존 중고 시세보다 최대 3만원 더 높게 중고 매입가를 책정하기로 결정했다.

이벤트 해당 기종은 아이폰5, 아이폰SE,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 아이폰6S, 아이폰6S+, 아이폰7, 아이폰7+, 아이폰8, 아이폰8+, 아이폰X로 대다수의 기종들이 폰사요몰 거래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폰사요몰 관계자는 “그 동안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을 이번 기회에 베풀고자 준비한 매입가 증액 이벤트” 라며 “항상 중고폰 거래는 폰사요몰 이라는 말이 공식이 될 수 있게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폰사요몰은 중고폰 매입 시 가장 불만이었던 불합리한 차감 정책에 당당히 맞서는 기업이다.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왕복택배비 정책을 내세워 택배 거래 시 불합리한 차감 또는 단순 매입가액이 마음에 안들 시 무료로 환불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정책은 오로지 고객에게 유리하고 손해볼 수 없으며, 폰사요몰의 정직하고 자신 있는 매입가 정책에서 나오는 것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또, 최근 중고폰 구매몰을 오픈하여 꼼꼼한 검수로 인한 중고폰 공기계의 만족도는 물론 사은품을 최대 7만원 가량 증정하고 있다.

‘폰사요몰’ 본점은 서울 노원구에 위치해있으며, 대학로, 용산, 서울대입구, 목동, 연신내, 위례문정, 수유, 인천구월, 부천, 성남, 강남, 잠실, 홍대, 건대, 창원, 거제, 광주, 울산, 부산대, 분당, 안양, 수원, 안산, 일산, 화정, 대전, 대구, 목포 등 전국 40여개 지점에서 편하게 거래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폰사요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