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은 지금부터 시작된다’, 다크에덴 각성 업데이트…기념 이벤트도 진행
‘전설은 지금부터 시작된다’, 다크에덴 각성 업데이트…기념 이벤트도 진행
  • 지피코리아
  • 승인 2018.11.08 17: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포털 내 검색 순위가 가파르게 오르고 있는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 개발사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가 금일 다크에덴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업데이트를 맞아 기념 이벤트도 진행 되는데, 11월 8일부터 21일까지 경험치를 999배 얻을 수 있는 이벤트, 1,000명이 문화 상품권 (5,000원)을 받는 프로모션이 진행 되며, 과거 ‘다크에덴’ 추억 소환 및 친구 찾기 이벤트도 12월 5일까지 진행 된다.

자세한 내용은 캐릭터 생성 스펙 변경 (생성 시 151레벨 장비 기본 지급) ▲사냥터 변경 (초보자 던전 추가, 레벨 대에 맞는 사냥터 전체 동선 변경) ▲퀘스트 변경 (1~3차 승직 퀘스트 변경, 구간 별 이동 안내 퀘스트 신설) ▲존 버프 시스템 도입 (레벨에 맞는 필드에서 경험치 아이템 보다 높은 경험치 버프 지급) ▲사냥터 획득 경험치 변경 ▲구간 별 드랍 아이템이 변경 된다. 또한, ‘다크에덴 2.0 (Re-Born)’을 위해서 PvP 밸런스 수정 및 컨텐츠 리뉴얼 업데이트, 지속적인 패치도 계획 되어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개발진 내부의 결연한 의지가 담긴 패치로 다시 한 번 유저를 위해서 앞으로 나갈 예정이다. 처음 선보이는 존 버프 시스템에서는 경험치 아이템보다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사냥을 통해서 유료 아이템을 얻는 재미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런 변화를 통해서 ‘다크에덴’을 아는 유저 분들이 더욱 편안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각성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 및 네이버 채널링을 통해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