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 "오늘 구로 에듀윌 본사에서 열린다"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 "오늘 구로 에듀윌 본사에서 열린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1.10 06: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늘인 10일, 오후 1시 30분부터 '2019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울 구로구 에듀윌 본사 지하1층 E스퀘어에서 개최되는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는 먼저 2019년 출제경향예측과 과목별특성에 맞는 학습방법을 알려주는 주택관리사 합격의 모든 것부터 효과적인 주택관리사 학습방법, 합격 후 취업을 위한 에듀윌만의 특급 전략을 공개하고 수험생들의 고민을 풀어보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주택관리사는 노후 유망자격증으로 각광받고 있다. 최근에는 은퇴를 앞둔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20~30대 젊은 층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오는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이 상대평가로 전환되기 때문에 빠른 대비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금번 설명회에서는 ▲주택관리사 전망과 확실한 합격 비법 ▲2019년 출제경향 및 과목별 학습 전략 ▲상대평가 전 최종합격 완성, 에듀윌만의 합격 전략 ▲합격부터 취업까지! 에듀윌만의 노하우 등의 주택관리사 합격을 위한 전반적인 전략을 강연이 이뤄진다.

특히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전임 김정룡 교수가 강연을 진행하며, 2019년 주택관리사 합격을 위한 전문가의 TIP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행사 참석자에게는 에듀윌 초심 열공 3종세트, 주택관리사 핵심용어집, 합격노트세트, 주택톡톡, 볼펜, 네잎클로버, 에듀윌 에코백 등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달임액(1명)과 2019 합격완성반 50% 수강할인권(2명)도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 상담신청서를 작성할 경우 에듀윌 주택관리사 대표과정인 '올뉴 평생회원반'과 '2019 합격완성반'에 적용 가능한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