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코레일 NCS 한국수력원자력 등 다양한 공기업 대비하는 대비반 ‘눈길’

에듀윌, 코레일 NCS 한국수력원자력 등 다양한 공기업 대비하는 대비반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1.13 14: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코레일, 한국수력원자력, 건강보험공단, 한국전력공사 등 다양한 공기업에 대비 가능한 ‘기업별 NCS 대비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라고 밝혔다.

코레일이나 한국수력원자력 등 기업별 맞춤 커리큘럼과 원서 접수 후 시작해도 무관한 단기 합격 플랜까지 제시해 수강생을 취업 성공의 길로 안내한다.

2011년 9,538명이던 공기업 채용인원은 2018년 21,799명으로 2배 이상 늘어났다. 특히 2018년에는 2만명을 돌파하면서 이러한 움직임은 더욱 가속화 됐다.

여기에 작년 하반기, 코레일을 비롯한 각개 각소의 공공기관에서 블라인드 채용을 전면 도입함에 따라 나이, 학력, 학점, 어학점수 등 ‘스펙’을 제회하고 오직 NCS 기반의 자기소개서와 필기시험, 면접 만으로 합격자를 가리고 있는 만큼 ‘스펙’이 낮은 지원자들도 부담 없이 지원해 볼 수 있을 만큼 경계가 허물어졌다.

에듀윌 기업맞춤형 NCS 솔루션은 코레일, 건강보험공단, 한국전력공사, 한국수력원자력의 기업별 빈출영역을 집중 강의하고, 전문 교재를 사용한다. 여기에 기업별로 기출유형을 분석한 예상 NCS 문제까지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에듀윌 연구소에서 분석한 NCS 출제 유형 중심으로 문제를 제공해, 실제 유형과 유사한 모의고사로 마지막까지 실전 감각을 충전할 수 있도록 했다.

3일, 6일 등 지원자의 일정에 맞게 다양한 단기 학습플랜을 제시해, 시험까지 남은 기간에 따라 선별하여 학습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