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강동구 맛집 ‘강동반상’, 가성비 높은 한판 한정식으로 입소문

강동구 맛집 ‘강동반상’, 가성비 높은 한판 한정식으로 입소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1.14 09:34
  • 수정 2018.11.14 20: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들어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일교차가 커짐에 따라 건강 관리에 적신호가 켜졌다. 특히 개인 청결 관리, 균형 잡힌 영양식을 통한 면역력 증대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다. 이로 인해, 건강한 한끼를 먹기 위해 한식당을 찾는 손님들이 부쩍 늘고 있다. 특히 푸짐한 한식을 즐길 수 있는 한정식 전문점들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손님들이 찾고 있는 추세이다.

그 중에서도 최근, “좋은 음식은 약과 같은 효능을 냅니다.” 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가지고 건강한 한식을 제공하는 곳이 있어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하남 미사리 맛집으로도 알려진 강동구 한정식 전문점 ‘강동반상’이다.

강동구 맛집 ‘강동반상’은 미사강변도시 맛집, 고덕동 맛집으로 잘 알려진 ‘진진반상 강동점’이 새롭게 리뉴얼한 한정식 전문점이다. 특히 일반적인 코스형태가 아닌 한정식 한상을 손님상에 통째로 내어드리는 푸짐한 메뉴를 제공한다. 이런 특별한 점 때문에 하남 가볼 만한 곳, 하남 맛집 추천 리스트에도 항상 올라와 있는 곳이다.

특히 ‘강동반상’의 주요메뉴인 강동반상과 (특)강동반상은 주목할 만 하다. 30가지가 넘는 푸짐한 한식 한상차림을 16,000원이라는 가성비 높은 금액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로 인해 가족 단위의 손님들부터 단체모임 손님들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이다. 또한, 돌솥밥, 코다리조림, 우렁강된장, 된장찌개, 계란찜 등 가성비 높은 구성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메뉴이다. (특)강동반상 또한 소고기 만두전골, 닭 튀김, 간장게장, 보쌈수육 등 한식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메뉴들로 강동반상과 더불어 인기만점이다.

그 중에서도 소고기만두전골은 가장 고객만족도가 높은 요리이다. 커다란 냄비에 소고기와 만두를 가득 넣고 푹 끓여내 푸짐함은 물론 맛 또한 일품이다. 특히 날이 쌀쌀해지며 따뜻한 국물 요리를 찾는 손님들이 늘며 소고기만두전골은 강동반상의 인기 1순위 메뉴가 되었다.

‘강동반상’은 직장인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월요일, 화요일 점심에만 주문이 가능한 ‘월화한상’은 한정식으론 파격적인 1인 12,000원이라는 금액으로 20가지 가까운 한정식을 즐길 수 있다. 이로 인해 월요일, 화요일 점심시간은 주변 직장인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하지만 ‘강동반상’의 인기 요인은 맛과 가성비만이 아니다. 고풍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 넓고 쾌적한 실내 공간으로 귀중한 손님을 모시기에도 적합하기 때문이다. 또한, 넓은 홀 공간 외에도 룸과 단체석이 잘 갖추어져 있어 상견례나 단체회식 등의 여러 모임 공간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더해 하남 미사리 한정식집 중에서는 드물게 주차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주말은 무료이며 평일은 2시간동안 주차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접근성이 매우 높고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덕분에 상일동 맛집을 찾아 멀리서 찾아오는 단골 손님들도 늘어나고 있다.

‘강동반상’ 관계자는 “강동반상은 항상 음식이 아닌 보약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며 “신선한 제철 재료를 사용함은 물론이고 음식간의 조화까지 고려하여 건강한 한상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