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공인중개사 ‘2년 연속 최다 합격’ KRI 한국기록원이 공식 인증한 업계 유일의 기록

에듀윌 공인중개사 ‘2년 연속 최다 합격’ KRI 한국기록원이 공식 인증한 업계 유일의 기록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1.15 1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유의 온라인 학습 관리시스템을 보유해 오프라인 학원 외 온라인 강의 수강생 중에서도 매년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업계유일의 기록을 갖고 있다. 바로 자사 공인중개사 2년연속 합격자수 1위 기록이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을 공식 인증 받았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2017년의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이다. 이는 그 전년도인 2016년에 이뤄진 자사 기록을 또 다시 갈아 치운 것으로,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다.

실제로 2017년 공인중개사 합격자수 증가율을 살펴보면 전체 합격자 수가 전년 대비 6.1% 증가할 때,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수의 증가율은 전년대비 57.4%로 압도적이다.

에듀윌의 최다합격자 기록 인증은 온라인, 학원 교육 서비스를 통해 공부한 공인중개사 수험생 중 2017년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수를 기준으로 KRI 한국기록원의 검토를 거쳤다.

KRI 한국기록원은 대한민국 최고 기록을 공식 인증하는 기록인증 전문 기관으로서 해외 기록인증 기관 심의요청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따라서 해당 기관에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합격자수 최고기록을 2년연속 공식인증 했다는 것은 큰 의미를 가진다.

에듀윌 관계자는 “직영으로 운영하는 전국 16개의 공인중개사 학원과, 온라인 서점에서 2016년 12월부터 현재까지 관련분야 1위를 놓치지 않는 베스트셀러 교재 등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가 해당 기록의 비결인 것 같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오프라인 강의는 베스트셀러 교재 저자들의 직강으로 진행되기에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매년 말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동문회를 통해 멘토링 기회를 제공하는 등 합격자의 업계 진출을 적극 지원하고 있기도 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