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 말론 런던, ‘All That Sparkles’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

조 말론 런던, ‘All That Sparkles’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1.16 09: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에서 연말 시즌을 겨냥한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주제는 “All That Sparkles”로, 영롱함과 반짝임이 가득한 신나는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연상 시킨다. 

조 말론 런던은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에서 20여가지의 다양한 리미티드 제품을 선보인다. 

그 중에서 특히 주목해야 하는 제품은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 코롱’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패키지를 입은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 코롱’은 마치 햇살에 영롱하게 반짝이는 눈처럼 진주빛으로 빛나는 패키지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발자국 하나 찍히지 않은 새하얀 눈밭에서 영감을 받은 향으로, 신선한 숲의 내음을 간직한 모스, 따뜻한 골든 앰버, 어둠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카디멈이 더해졌다.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마치 골드 글리터 드레스를 입은 듯 골드 컬러로 반짝이는 패키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조 말론 런던의 베스트 셀링향으로, 달콤한 배와 플로럴한 프리지아가 조화를 이룬다.

이 외에도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출시되는 ‘오렌지 비터스 코롱’을 비롯하여 바디 크림 컬렉션, 홈캔들, 디퓨저, 어드밴트 캘린더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조 말론 런던의 ‘All That Sparkles’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가 신사동 가로수길 르사이트 2층에서 이달 23일~24일 진행 될 예정이다. 

신제품 체험은 물론 방문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크리스마스 쿠키 및 기프트가 증정되고 정품이 포함 된 선물 뽑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조 말론 런던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