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주택관리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 최대 할인 혜택

에듀윌 주택관리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 최대 할인 혜택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1.19 13: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을 론칭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최근 6년간 주택관리사 합격률 기준, 평균보다 4배높은 주택관리사 합격률을 자랑하는 에듀윌의 학습 콘텐츠가 제공되는 해당 과정은 합격할 때까지 최신 강의를 무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실제시험과 유사한 강의 및 교재를 통해 실전과 가까운 문제를 지속적으로 접할 수 있다.

에듀윌은 합격자들의 학습방법과 전략을 철저히 분석해, 합격의 필수조건인 3회 반복학습을 해당 주택관리사 커리큘럼 내에 자동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과정만 잘 따라가도 1분의 낭비없는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다.

여기에 공부의 습관을 만드는 2019 라이브 강의를 추가로 제공한다. 수강생은 학원의 생생한 현장감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경험하면서, 자연스러운 공부 패턴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에듀윌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해 합격 이후까지 걱정없는 수험과정을 제공한다. 1대1 맞춤 취업전략으로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 네트워크를 통해 합격생의 사회 진출까지 적극 지원하는 것이다.

특별 혜택으로는 에듀윌 교수님들의 합격 비법을 담아 만든 주택관리사 시크릿 노트와 30명의 출제 교수진과 검토 연구단이 엄선한 봉투 모의고사, 2019년 시험 응시 후 2020년 강의 연장 시 제공되는 상대평가 대비 고득점 특강 등이 있다.

추가로 현재 '에듀윌 주택관리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은 교재 포함 패키지 구매시 2019년 플래너를 특별 제공하고 있다. 11월 28일까지 수강신청할 경우 15만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