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내가 왔다" 프리미엄 콤팩트 SUV 인피니티 QX30 사전계약 실시

"내가 왔다" 프리미엄 콤팩트 SUV 인피니티 QX30 사전계약 실시

  • 기자명 김기홍
  • 입력 2018.11.20 15: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 코리아가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프리미엄 콤팩트 SUV QX30의 사전 계약에 돌입한다.

주인공인 ‘QX30’은 앞서 2018 부산모터쇼 때 인피니티가 선언한 SUV라인업 확장을 위한 모델 중 하나로, 독특한 디자인과 더불어 다이내믹한 주행성능, 그리고 인텔리전트 사륜 구동 시스템을 기반으로 다목적성을 갖춰 다양한 주행 상황에 활용하기 좋은 콤팩트 사이즈 SUV다.

인텔리전트 사륜 구동 시스템과 2.0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 탑재해 안정적이면서도 다이내믹한 주행감을 선사해주는 모델로 국내 공식 출시는 내달 6일이다.

QX30에 탑재된 인텔리전트 사륜 구동 시스템은 노면과 주행상황에 따라 엔진의 구동력을 최대 50%까지 리어 액슬로 보내 안정적인 트랙션을 확보하여 운전자의 자신감을 높여준다.

2.0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과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조합은 최고 출력 211ps, 최대 토크 35.7kg.m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정교하게 튜닝된 서스펜션과 18인치 올로드 알로이 휠 역시 다양한 노면에서의 안정적인 주행을 뒷받침한다.

우선 디자인 면에서 낮은 루프라인과 높은 전고는 시각적 대조를 이루며, 독창적 디자인을 자랑하는 동시에 자신감 넘치는 다재다능한 모습을 선사한다.

여기에 과감한 굴곡과 조각 같은 캐릭터 라인으로 보다 역동적인 느낌이 가미됐다. 차량 전면에 자리한 인피니티 특유의 더블아치 그릴과 사람의 눈을 형상화한 LED 헤드라이트는 날렵한 이미지를 구현하고, 초승달 모양의 C 필러가 역동성을 한층 강화한 형태다.

기능적인 면에선 다양한 편의와 안전 사양으로 동급 대비 최고의 감성 품질을 갖췄다. QX30에 탑재된 보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은 10개의 스피커를 통해 생생한 사운드를 전달하며, 기본 장착되는 파노라믹 선루프가 뛰어난 실내 개방감을 선사한다.

차체 상단의 루프 레일로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필요한 폭 넓은 액세서리 적용이 가능하다.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 전방 충돌 경고 및 전방 비상 브레이크,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어댑티브 프론트 라이팅과 어라운드 뷰 모니터 등의 동급 대비 최고의 주행 보조 기술을 탑재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SUV다.

가격은 QX30 2.0T AWD ESSENTIAL 기준 4360만원이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인피니티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