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토다이렉트카', 보증금 없는 LPG 장기렌트카 특가 프로모션, 연말 프로모션 대공개

'오토다이렉트카', 보증금 없는 LPG 장기렌트카 특가 프로모션, 연말 프로모션 대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1.29 13: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차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전문 업체 '오토다이렉트카'에서는 보증금 없는 LPG 장기렌트카 특가 프로모션, 연말 자동차 할인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국내에서 LPG 으로 이용할 수 있는 차량은 현대자동차의 그랜져IG, 아반떼, 그랜드 스타렉스, 쏘나타 뉴 라이즈가 있고 기아자동차의 모닝, 레이, K5, K7, 카렌스가 있다. 그리고 르노삼성의 SM5, SM6, SM7 등이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LPG 장기렌트카는 가솔린 차량보다 유류비가 저렴해 차량 유지비가 절약된다는 장점이 있고 디젤 엔진보다 질소산화물을 적게 배출하여 환경에 도움이 된다. 깔끔한 연소 덕분에 엔진오일 교체 주기가 길어지고 엔진 소음이 적어 정숙성이 뛰어나고 승차감이 좋다는 장점이 있다.

저렴한 유류비로 널리 알려진 LPG 차량이지만 아쉽게도 일반인이 구매하거나 이용할 방법은 없었다. 장애인나 국가 유공자 같은 특수 소비자들만 LPG 차량을 구매할 수 있었고 택시나 화물영업 등 일부 특수 목적을 가지고 있는 운전자에게만 제공되어왔다. 유류비가 저렴하지만 이용할 방법이 없어 많은 소비자가 정책에 대해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제 일반인도 손쉽게 LPG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생겼는데, 그 방법이 신차장기렌트카이다.

신차장기렌트카는 신차를 구매하지 않고 저렴한 장기렌트 가격으로 신차를 이용하는 새로운 자동차 구매방법이다. 고객의 명의가 아닌 장기렌터카 업체의 명의를 사용하는 임대 상품이기 때문에 LPG 차량 이용이 가능하다. 장기렌트 보증금, 장기렌트 선수금을 고객이 설정할 수 있어 초기비용이 저렴하고 차량 유지, 관리가 편하다는 장점이 있는데, 여기에 LPG 차량까지 이용할 수 있어 저렴한 유류비를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여기에 신차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전문 업체 오토다이렉트카는 LPG 장기렌트카 특가 프로모션을 공개하고 고객이 좀 더 저렴한 금액으로 LPG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오토다이렉트카 박준영 영업 본부장은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고객님이 많아졌다. 그 중에서도 초기비용 절감과 차량 유지비 절약을 위해 LPG 차량을 알아보는 고객이 눈에 띄게 증가하였다. 이런 소비 트랜드에 발맞춰 LPG 장기렌트카 특가 프로모션을 지속해서 업데이트해 많은 고객이 신차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LPG 장기렌트카 특가 프로모션 견적은 오토다이렉트카 홈페이지 접속 후 이번 달 e가격 -> LPG 특가 차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