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마픽스, 바르는 콜라겐의 500달톤 흡수율 문제 이탈리아에서 해법 찾아

더마픽스, 바르는 콜라겐의 500달톤 흡수율 문제 이탈리아에서 해법 찾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1.29 15: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픽스에서 원료의 500달톤이하 분자량 문제가 해결된 시즌 3 퍼펙트 라인 출시 후 긍정적인 시장반응을 보이고 있다. 출시 후 퍼팩트 콜라겐 마스크가 론칭 즉시 매진되는 등 판매 호조와 함께 사용자 리뷰 등에서 긍정적 반응을 살펴 볼 수 있다.

더마픽스 브랜드로 첫 제품 출시 후 약 74만병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더마픽스의 최대 명제는 500달톤 이하 분자량을 기술적으로 만들어 내어 콜라겐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해결하는 것 이었다.
쉽지 않은 기술적인 문제로 지난 2~3년간 원료기술을 가진 원천 공급자를 찾는 노력 끝에 이탈리아의 최대 콜라겐 원료 생산자인 이탈젤라틴 기업에서 500달톤이하 원료를 찾아내는데 성공했다.

더욱 주목할만한 사항은 이탈젤라틴과 콜라겐 공동연구를 통하여 500달톤이하 콜라겐 원료 생산에 성공했다는 것이다. 500달톤의 분자량 문제는 바르는 콜라겐 생산자이면 모두 지니고 있는 문제로 콜라겐 분자량이 크다 보니 피부표면에서만 효과를 내고 끝나고 마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이를 기술적으로 보완하기 위하여 여러 촉매제나 기타 성분들로 보완하는 경우가 많지만 더마픽스는 콜라겐 자체로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였고, 쌓인 노하우와 이탈리아 최대규모의 콜라겐 기술력이 만나서 해결책을 도출했다. 현재 500달톤이하 원료로 제조된 제품은 시즌 3에 해당하는 더마픽스 퍼펙트 리얼콜라겐 앰플과 더마픽스 퍼펙트 리얼 매트릭스 마스크의 제품이며 지속적인 호평을 받은 앰플 외에 이번 개발된 신 콜라겐 원료를 80%이상 겔마스크 형태로 제조한 더마픽스 퍼펙트 마스크의 신규출시도 가능해졌다.  

더마픽스는 “오랜 고민거리를 해결해 뜻깊은 제품”이라며 “추후 신원료를 토대로 좋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탈리아의 이탈젤라틴 관계자도 “이탈젤라틴은 세계적인 콜라겐 생산기업으로 특히 의료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었는데, 한국의 전문적인 콜라겐 공급자와 노하우 공유를 통해서 자사 내에서도 큰 의미가 있는 500달톤이하 콜라겐원료 생산을 성공하여 뜻깊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