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4 16:33 (수)

본문영역

“혹한의 추위에도 건강한 피부”… 경미 휘요 6종세트로 케어 가능

“혹한의 추위에도 건강한 피부”… 경미 휘요 6종세트로 케어 가능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1.30 09: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과 함께 부쩍 건조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겨울은 공기가 건조해 피부 장벽이 쉽게 약화되는데, 이는 곧 각질층의 수분이 줄어드는 결과를 낳는다. 뿐만 아니라 낮은 기온으로 인해 지방샘과 땀샘이 위축돼 피부가 더욱 건조해지고 추위를 피하기 위해 틀어놓은 실내 난방기는 공기를 더욱 건조하게 만들어 피부를 혹사시키는 주범이 된다.

이 가운데 혹한의 추위 속에서도 피부를 건강하게 지킬 수 있는 방법으로 자연주의 화장품 ‘경미 코스메틱’의 ‘경미 휘요 6종세트’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경미 휘요 6종세트는 ▲경미 휘요 수분 미스트, ▲경미 휘요 미백 세럼, ▲경미 휘요 진액 미 크림, ▲경미 휘요 진액 건 크림, ▲경미 휘요 화이트닝 팩, ▲경미 휘요 리프팅 팩으로 구성돼 있다. 6종 모두 율피, 상백피, 행인, 마치현, 백지, 심해심층수 등 보습과 영양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먼저, ‘경미 휘요 수분 미스트’는 미네랄이 가득한 심해 심층수를 사용했으며, 바다 우유의 깨끗함과 미네랄 가득한 허브 KW10이 전해주는 보습, 미백, 탄력, 주름개선을 느낄 수 있는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미스트다. 다음으로 ‘경미 휘요 미백 세럼’ 또한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을 가진 제품으로 천연 유래 성분이 피부를 새롭게 만드는 것은 물론, 오리엔탈 허브 KW10의 그린에너지와 특허 발효 CEO50이 전하는 급속충전 미용 농축액 에센스 세럼이다.

이와 함께 미백 기능성 크림인 ‘경미 휘요 진액 미 크림’은 오리엔탈 허브 KW10이 가득 담겨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공급해 주며, 주름 개선 기능성 크림인 ‘경미 휘요 진액 건 크림’은 오리엔탈 허브 KW10 MSM&Lechisterol 특허발효 CEO50이 함유돼 빛나고 깨끗한 피부결을 기대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경미 휘요 화이트닝 팩’은 바다 우유의 건강함과 오리엔탈 허브 KW10의 깨끗함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보습 주름개선 이중기능성을 가진 미백 마스크이고 ‘경미 휘요 리프팅 팩’은 오리엔탈허브 KW10과 바다우유를 통해 미백과 보습을 동시에 꾀할 수 있는 미백 보습 이중 기능성 마스크다.

이에 대해 경미 코스메틱 관계자는 “경미 휘요 6종세트는 천연 한방 원료인 율피, 상백피, 행인, 마치현, 백지, 심해심층수를 중심으로 만들어져 미백과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라며, “모든 제품을 경미 휘요만의 배합으로 제조해 피부를 건강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어 20-3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사랑받고 있으며, 국내 외에도 라오스, 중국, 베트남, 싱가폴 등지에서 활발하게 수출이 추진 중인 상황이다”고 전했다.

천연 한방 원료를 통해 피부의 건강함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경미 코스메틱’ 화장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경미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