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소파 전문 베니시모, 아쿠아클린-샤무드소파 등 ‘이사 입주 고객 대상 특가 행사’ 실시
가죽소파 전문 베니시모, 아쿠아클린-샤무드소파 등 ‘이사 입주 고객 대상 특가 행사’ 실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8.11.30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마다 성격과 취향이 다르듯 제품을 구매할 때는 각자 개인차가 존재한다. 특히 오랜 기간 사용하는 가구의 경우 더욱 그렇다. 구매 요소는 크게 가격, 디자인, 기술, 품질 등이 있지만, 무엇 하나 중요하지 않은 부분은 없다. 하지만 오랜 기간 사용할 제품인 소파, 가전제품 등을 고를 때는 이야기가 달라질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오랜 시간 앉아서 사용하는 소파를 구매할 때는 어떤 가죽인지, 사용되는 자재는 무엇인지 등을 꼼꼼히 따질 필요가 있다. 만약 섣불리 제품을 구매할 경우 만족스러운 디자인이지만 품질이 떨어지거나, 품질은 좋지만 디자인이 투박한 모습 등 실망할 수 있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그 가운데 일산 가구단지 인근에서 인지도가 높은 ‘베니시모’는 장인이 만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내구성을 충족하는 소파를 생산하며 주목 받고 있다. 해당 업체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하는 업체로도 입소문을 타 온 바 있다.

이 브랜드는 현재 이사 입주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쿠아클린, 샤무드 소파 등의 제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행사를 마련하며 더욱 많은 시선을 모으는 중이다. 이번 ‘이사 입주 고객 대상 특가 행사’ 이벤트에 포함된 제품 중 아쿠아클린 소파는 뛰어난 발색력과 고기능성 패브릭 원단이 특징이다. 심미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카온’, 헤드레스트 기능으로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버클리’, 허리라인을 따라 설계된 등방석과 부드러운 라인의 팔걸이가 특징인 ‘마르셀’ 등이 행사 라인업에 포함된다.

샤무드 소파는 깊은 폭과 넓은 등받이가 특징인 ‘레지나’, 리클라이너 소파로는 흔하지 않은 그레이 컬러감과 고급스러운 질감의 이태리 천연 통가죽이 도시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스펜서’, 이태리 면피, 오리털 내장재가 들어간 ‘카슨’, 가죽 소파는 최대 2.2mm 두께로 내구성이 좋고 색감이 뛰어난 이태리 통가죽 소재가 사용된 ‘오드리’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용인 가구단지 베니시모의 이번 ‘이사 입주 고객 대상 특가 행사’ 이벤트는 전국으로 구성된 쇼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쇼룸은 청주 가구단지와 천안 가구단지, 대구 가구단지, 포항 가구단지, 광주 가구단지, 부산 가구단지, 일산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산직영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 대구점, 분당용인점, 일산본점, 천안점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해당 업체는 ‘방문 후기 작성 고객 대상 특별 사은품(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프리미엄 통가죽 ‘아닐린플러스’ 런칭 기념 구매고객 소파쿠션 2개 사은품 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 직영점 별 추가사은품 증정 행사’, ‘전국 직영점 별 매장 전시 소파 20-50% 특별 세일’, ‘4인용 리클라이너 소파 ‘아이언’ 특가 행사’ 등의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