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주택관리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 가장 많은 수강생의 선택

에듀윌 주택관리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 가장 많은 수강생의 선택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04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을 론칭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해당 수험과정은 오는 12일까지 15만원 특별 할인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지금 신청하면 주택관리사 취업&실무 필독서도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도서는 주택관리사 취업 준비방법과 초보 관리소장을 위한 업무 가이드를 한 권으로 정리한 가이드 북이다.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은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최신 강의를 무한 수강할 수 있는 에듀윌만의 특화된 과정이다. 최근 6년간 주택관리사 합격률 기준, 평균보다 4배높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과정 합격률의 학습 콘텐츠가 포함돼 있다. 특히 실제시험과 유사한 강의 및 교재를 통해 실전과 가까운 문제를 지속적으로 접할 수 있다.

과년도 주택관리사 합격자들의 학습방법과 전략을 분석해, 합격의 필수조건인 3회 반복학습을 해당 주택관리사 커리큘럼 내에 녹여냈다. 과정만 잘 따라가도 시간 낭비 없는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다.

여기에 공부의 습관을 만드는 2019 라이브 강의를 추가로 제공한다. 온라인 수강생이라 하더라도 학원의 현장감을 느끼며, 자연스러운 공부 패턴을 만들 수 있다.

특별 혜택으로는 에듀윌 교수님들의 합격 비법을 담아 만든 주택관리사 시크릿 노트와 30명의 출제 교수진과 검토 연구단이 엄선한 봉투 모의고사, 2019년 시험 응시 후 2020년 강의 연장 시 제공되는 상대평가 대비 고득점 특강 등이 있다.

아울러 에듀윌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해 1대1 맞춤 취업전략으로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자 네트워크를 통해 합격생의 사회 진출 지원을 도모하고 있다.

해당 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