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로포즈이벤트업체 한걸음 뒤에서 도와주는 조력자

프로포즈이벤트업체 한걸음 뒤에서 도와주는 조력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2.04 13: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념일이나, 프로포즈처럼 중요한 디데이가 되면 입구에서부터 광고하듯 플랜카드가 버젓이 있는 촌스러운 옛날과는 다르게, 준비한 사람만 알 수 있고 비밀을 지켜주는 프로포즈이벤트업체가 요즘 많은 젊은이들 사이에서 이색이벤트로 이용되고 있다.

예전처럼 몇 년씩 만나는 진중한 만남과 성대한 공개 프로포즈보다는 짧지만 강렬한 만남과 프로포즈보다는 가벼운 이벤트가 대세기 때문이다.

세대에 발맞추어, 프로포즈이벤트업체도 많이 바뀌고 있으며, 그 대표적인 예로 더로즈가 있다.

입구에 도착해서 문을 열어보기 전까지 알 수 없도록 철저한 보안으로 몰래 깜짝 이벤트를 준비할 수 있으며, 각자의 취향에 맞게 똑같은 장소라도 다른 옵션으로 자기만의 개성을 더할 수 있다.

여럿이 함께하는 성대하고 공개적인 이벤트가 아닌 둘만의 시크릿한 공간에서의 이벤트이기 때문에 많은 지출이 필요하지도 않다. 다년간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요즘 시대에 맞춰 트렌디하게 적당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 이상의 퀄리티를 원하는 가성비 대비 좋은 상품이 많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프로포즈이벤트업체 더로즈가 특히 인기가 높은 이유다.

전국에 24개지점으로 도로에서 시간을 버려가며 멀리 갈 필요가 없으며, 내가 사는 익숙한 지역에서 데이트하듯 가깝고 편하게 갈 수 있다는 것도 큰 강점이다.

그랜드 피아노와 지역별 다른 테마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혼자서는 준비하기 힘든 여러 이벤트 옵션이 전문가의 손길로 큰 곰인형, 품 안에 가득 차는 꽃다발, 천장을 가득 채운 풍선 등등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 재탄생한다.

이벤트의 하이라이트인 영상편지가 주인공의 마음을 녹여주기에 충분하다.

직접 말하기 어려운 말들을 진심을 꾹꾹 담아 써내린 영상편지 제작도 인기 옵션 중에 하나이며,
25만원 이상 옵션 결제 시, 티라이트를 무료이벤트로 추가해준다니, 지금이 조금이라도 동일한 가격 옵션에 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기회일수 있다.

거기에 고급레스토랑처럼 스테이크나 와인, 과일을 준비해서 대여시간 동안 도심의 야경을 보며 사랑하는 사람과 단둘이 식사까지 할 수 있다니, 완벽한 데이트코스가 아닐까 싶다.

추운 날씨와 상관없이 뜨거운 사랑을 하고 있는 커플이나 이번 연말을 같이 마무리 하고, 내년을 함께 하고 싶은 연인에게 평생의 가약을 맺고 싶다면, 평생에 한번밖에 없을 소중한 첫 걸음을 프로포즈이벤트업체 더로즈와 함께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